ssri효과좆도없던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811267
그거쳐먹어도우울하던데 ㅇㅇ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포탈 시리즈 0 0
명작임
-
귀신본적잇음? 0 0
??
-
독재 ㅊㅊ 0 0
ㅎ
-
수학3등급이 입문엔제 0 0
해도됨?
-
아.. 자야 하는데 0 1
갑자기 인증 메타 와서 못 자네
-
혼토오닷떼 이이요 1 0
오모이 나가라 우소데앗테토 네가우노와
-
외모 정병 오네
-
국어 ebs 현강에서도 해주나 0 0
아니면 따로 공ㅂ 해야되나
-
레전드정신병원 0 0
난 바보야….ㅜ
-
잇올갈래 갈래갈래갈래 0 0
잇올갈래갈래갈래ㅡ갈래 부모님한테 머라말하지
-
620일 남았다 0 1
치타는 슬슬 워밍업을 준비한다
-
ㅇㅈ 재밌네 0 1
이래서 신상 털리는 듯 ㄷㄷ
-
술 6병먹으니 운지마렺네 2 2
속 갈렸네
-
그랫으면좋겟다 그래야 정신차리고 공부할거같음
-
졸업이 다가오니까 1 2
더욱 학교가 가기 싫고 또 하라고 하면 돌아버릴 거 같은 이벤트들이 자꾸 떠올라서 환멸남
-
머해 1 1
머하니
-
뭔가 0 0
외뱃 많은거같은데 오르비에
-
정시에 수시반영 왜함? 0 0
수시 반영하더라도 기본점수를 주거나 출결만 보거나 해서 수시반영이 미미한 무늬만...
-
아근데 요즘 공부가 넘안됨 0 0
잇올갈까……
-
ㅈ반고 내신4등급이 자퇴해서 0 0
성공하는거보여줘야지
SSRI면 설트랄린 드심?
그렇긴함
우울함의 정도를 낮출뿐이지
여전히 우울하긴 함
그래서 오르비함
Ssri 그거 신기한건줄 알고 생기부에 써볼려고 했는댕 ㅈㄴ 보편적으로 처방되는 약이구나
이름에 속았드아
ㄴㄴ 에스시탈로프람
처음 들어보네. 전 아빌리파이랑 플루옥세틴 콘서타 먹음 TMI ㅋㅋ
저도콘서타먹음뇨이
님도 ADHD구나 ㅋㅋ 전 iq에서 처리속도가 다른 거에 비해 많이 낮게 나와서 앎 ㅋㅋㅋ
저는 다른것도낮아서 눈에 띄게ㅜ낮진 않음
전 32점이나 낮음 처리속도가
아빌리파이!! 감정기복이 있으신가요?
ㄴㄴ 우울감이 엄청 심해서 mmpi에서 D 82에 경조증 수치 30나옴
그거 먹으면 좀 멍해지는 느낌 있으신가요? 전 소량이지만 약간 있는 것 같던데..
전 아님. 콘서타도 같이 먹어서 그런가 몸이 오히려 맑음. 정확히 말하면 산만해지는 거 빼고는 부작용 없는 듯. 3mg 먹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