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사담,스터디하는모임 추천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803314
재종다니는데 너무외로워서 적당히 1년동안소수로 친하게지내고 공부도같이하면서 고민이랑 정보나누는 곳 아시는분ㅜ 있으면얘기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코코이치고싶네 4 0
지금치면좆망함
-
1교시 2 0
ㅈ같아
-
인생개처망한듯 4 0
ㄹㅇ
-
어떻게 될까용?
-
나르샤 실전분석서가 신문,잡지같은 개지엽 잡아줌? 0 0
ㅇㅇㅇ
-
근데 디시 3 1
언제부터 저렇게 이상한데가 된거임? 원래는 (진짜로) 디지털 카메라 얘기하던 데라던데
-
상대적으로 ‘이건 무조건 맞춰야 된다‘ 싶은 문제가 뭐뭐 있음? 일단 장지문은 날릴...
-
난 영화 못봄 9 1
한번 보면 후유증 장난 아님
-
동생시험쳐망한걸아직도우려먹네 3 1
씨발좆같겠음
-
수학특 3 2
이 방법이 무조건 맞다고 확신하고 풀고있었는데 갑자기 계산 더러워지면 뇌정지 쎄게옴...
-
옯창 근황 0 1
1시간 수업들으러 가는중 이산수학 듣고 싶었던 거라 괜춘
-
방금 에타에서 0 1
99년생분들 많이 봤다 동아리 들어가셔도 됩니다
-
애들아 나 여친생겼다? (?) 11 0
진짜로 생김.
-
반수 제일 많이하는 라인은 어디라고 생각하시나요? 2 0
메디컬 반수생 이 배부른자들은 뺐습니다!!
-
나도 레어사써 4 1
..히히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