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웹소설추천 4 0
시달소
-
대학 오니까 ㅇㅈ 못하겠음 2 0
-
초록빛 배터리 4 1
빨개져 갈수록 널 향하는 맘 꽉 차 100percent
-
피폐한거 같기도 하고 아닌거 같기도하고
-
재능없어도 통통 1 ㄱㄴ? 7 1
-
새벽 되자마자 3 2
글젠 죽었네ㅠㅠ
-
오르비 다크모드 왜 없음 1 0
눈아프네
-
정공입갤 3 1
반갑노
-
내가 인증을 못하는이유 2 0
피부색이 수특 한국사 피부색이랑 똑같단다
-
내가 확통하는 이유 8 1
1. 100 받고 싶은데 도저히 미적 28 30 못풀겠음 2. 경희의 아주의 인하의...
-
이영수 0보카 어떤가요? 0 0
중등+고1 수준이라 하던데 이거 외우면 워마 고등베이직은 안 해도 될까요?
-
고퀄리티 무등비 문제 풀고가셈 6 0
어서 푸세요. ㅅㅅ
-
아니 어이없네 5 1
생각해보셈 공간벡터 부활이라는 좋은 선택지를 할수있으면서 5등급제 + 고교학점제 +...
-
공부잘하고싶어….. 1 1
저능해서울엇어
-
다 잘생겻네 2 0
-
실검12위뭐냐 4 1
ㄹㅇ슈퍼스타인가
-
이새끼수학병신이면개추 3 9
설국문쟁취
-
내닉네임 6 0
무슨뜻인지 아는사람
-
솔직히내가찐따는아닌데.. 9 2
얼굴이찐따라찐따임..
두원공대, 그곳은 대학도 아니다
물2 3등급 부남
(날 표현한 거임)
우석한>설로 ㅇㅈ?
이것도 나이

뜌땨이씨글을뒤지다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