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아이큐검사 레이븐이였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714013
빨간약 먹어버렸다 존나 허영심에 가득차있었는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흠..
-
사실모름
-
영어 다음커리 4 0
이명학 신택스 다듣고 뭐하는게 좋을까 최저러라 영어 간절함 ㅠㅠ 확통 기하 스블...
-
난 퍼즐 ㄹㅇ ㄱㅂㅅ임 4 1
퍼즐같은 3차원 지각 능력이 없는 수준 ㅇㅇ 그래서 기하하면 ㅈ됨
-
14 15 21 22 28 29 30에 준킬러 킬러 다넣고 나머진 개쉽게내서 컷...
-
ㅇㅇ
-
스카를 가야할까 4 0
아니? 가면안돼 스카에 불이 날거야
-
결국 내가 노벨상정돈 타야 오르비에서 관심받을수 있는건가 3 0
노벨상? ㅈ밥이지.
-
국어 -> 4개월만에 함 3만 나와도 좋아 수학 -> 확통런함, 3은 자주 나와서...
-
반수하려는 학교 1 0
가요제 나가는 건 개오바겠지?
-
노베 반수생 물2지2 선언 2 0
자 드가자
-
수특 vs 리트 2 0
작수 백분위 93인데 기출 다 하고 리트랑 수특중에 뭐 푸는 게 낫나용 강민철듣는데...
몇임
125
그게왜 빨간약임..
나는내가 천재인줄알았지..
근데 웩슬러 125여도 엄청난거는 아니긴해
나도 웩슬러 125에서 크게안벗어나는데 이정도만 되어도 인생에 마이너스는딱히없으니까요
나는 처속만 개박살나긴햇다만
아
수능끝나고 한번 봐볼게요.. 언어적 재능만큼은 높게 나올듯
언어가 낮아서 슬픈 1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