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에서 외대가면 듣는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569662
입결 떨어져서 니 졸업할땐 근처에 있는 XX대랑 비슷해질거같은데 걍 거기 전액장학받고 가는게 낫지 않아?
참고로 XX대는 인하, 아주, 부산, 경북중 하나입니다.
저는 이런말 엄청 듣다가 결국 XX대 공대로 다운그레이드했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569662
입결 떨어져서 니 졸업할땐 근처에 있는 XX대랑 비슷해질거같은데 걍 거기 전액장학받고 가는게 낫지 않아?
참고로 XX대는 인하, 아주, 부산, 경북중 하나입니다.
저는 이런말 엄청 듣다가 결국 XX대 공대로 다운그레이드했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그거 외대못가서 억까하는거아님?인하공대정도면 뭐 ㄱㅊ음
전혀 안 괜찮은데ㅋㅋ 건동홍도 못 가는 성적으로 애써 이 핑계 저 핑계 대면서 자위하는건데
나도 외대보다 딸리는건 인정함
취업하는데 인하대 공대가 딱히 디메리트가 없다는 말인데
외건대전은 몰라도 지거국은 씹 ㅋㅋ
근데 그정도라인 공대고 그지역 쭉 살거면 XX대 공대가 외대 문과보다 더 메리트 있을거같습니다.
아유 당연하죠 화이팅하십쇼
아무리 외대 입결 박살나고 소수과는 망해도 건국대 미만은 감히 못 덤빔
지거국은 단순히 입결만으로 판단하긴 무리가 있지 않나요..? 걔들이 입결 추락한건 학교역량때문이라기 보다는 위치때문이지.. 특히 부산,경북공대 얘네들이 외대에 못덤빈다.. 이걸 단순히 입결만으로만 판단하는게맞나 싶네요
언제까지나 명문대 못 간 학생들의 딸딸이죠 뭐
까놓고 인하, 아주, 가천 이런 지잡대 공대 붙은 사람들 성적보면 건대 동일과나 낮은 과랑도 겹치지도 않아요
까놓고 거기 간 사람들한테 당장 건대 붙여주면 무조건 건대가죠 님 말대로 지역할당제 때문에 취업에서는 크게 낙오되진 않을 수 있죠
인아가는 모르겠고, 부경 말한거긴 해요, 저는 그 지역에서만 살 거라는 가정하에는 시경이랑 고민해 볼 가치도 있다고 봐서요(님 말씀대로 지역할당제까지 있으니까)
부산경북이신거같은데 거기서 하닉이나 삼성 더 잘가요 화이팅
솔직히 지방살면 걍 닥치고 지거국이 맞음
외대가 같은 사립인 인하 아주보다 떨어질 확률은 오늘 하루 아침에 소행성 떨어져서 세상이 멸망할 확률과 같아요
이사람은 외뱃달고 외대만 까고다니시네..결국 외대 간거도 아니고;;
훌리들한테 당하셨네
이 사람 다른 게시물에서도 외까하고 다니시던데..
네 화이팅

모현읍에서검거글캠에서 지거국공이면 성공하셨네요 ㅊㅊ
이사람 글캠이에요? ㅋㅋㅋㅋ
외대랑 공대는 너무 분야가 다른거 아닌가요.. 어떻게 본인 진로를 그렇게 생각없이 남들 말 듣고 확확 바꿀 수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