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잔데 음침함 없애는법 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552688
진짜 뭔가 다른사람들이랑 결이 다른거같고
결이 잘맞는사람 살면서 진짜 한두명 있었고 아직 친함
뭔가 )으헤헤존나음침으헤헤…. 이런느낌은 아닌데
그냥 사람들이랑 잘 대화하는데 뭔가 사회생활 할때는 그냥 사회적 인격이 따로 있고 내 본체는 뭔가 존나 우주랑 연결된 느낌;;?(중2병 아님 진짜…) 그리고 좀 남들 의도대로 행동 안하려고 일부러 노력하고 그런 느낌….
제발 도와주세요….
재수현우진김동욱고려대서울대중앙대계약새터추가모집한양대경북국터조선대시림대건대교대한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강기원 수1 0 0
수1 킬러로 나오면 항상 틀려서 특강 들으려고 합니다 즌1 브이오디는 얻어갈 게...
-
시대수학강사추천해주세요ㅠㅠ 0 0
기하러라서 공통만 들을건데 누가 좋을꺼요??
-
ㅇㅂㄱ 1 1
존못 도태 한남 등장!
-
운동해야 되는데,,, 0 0
시간이…ㅠㅠㅠ 그나마 남은 시간은 오르비와 다른 여타여타 이런저런 것들에게...
-
안냐떼요 1 0
오늘도 지각인데 뭐 어쩌라고.
-
등원 3 1
-
여행감 1 0
-
버즈 테이 나 0 0
다잊~어~야아~ 해욥! 다잊~어~야아~ 해요~~~ 다잊~어~야아~...
-
얼버기 4 0
오늘 하루도 화이팅
-
미친 갓생러 벌써 기상 2 0
나 왜 이래
-
이원준 그읽그풀 0 0
이원준쌤은 애초에 글을 이해했다는걸 전제로 이해한걸 도식화해서 글을 더 명확히...
-
집을 가보자 8 2
-
세네갈 이라크 5대0 종료 3 1
엄청났네요 저는 9시에 카보비르데 대 사우디 우루과이 대 스페인으로 찾아오겠습니다....
-
프랑스 노르웨이 4대1 종료 0 0
뎀벨레가 해트트릭했습니다 전반에만 그리고 94분에 두에가 골
-
아 양 왤캐많아 1 0
4시간했는데 절반밖에 못 봤네
-
프랑스 골 4대1 0 0
93분? 92분? 프랑스 골
-
ㅇㅂㄱ 8 0
으흐흐
-
기상!! 6 1
-
좋은 아침이에요~! 10 1
오늘 하루도 화이팅!!!
-
새르비 축구중계 1 0
-
세네갈 골 5대0 2 0
네
-
세네갈 골 4대0 7 0
ㅇㅇ
-
ㅇㅂㄱ 2 0
-
세네갈 추가득점 3대0 0 0
한국은 유감
-
세네갈 추가득점 2대0 0 0
아마도 세네갈이 1골이 아니라 그것보다 큰 차이로 이기면 한국진출에 안좋은거로...
-
잘자 3 0
-
노르웨이 pk 실패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석갔는데 키퍼가막음
-
복권 4 0
특검하라
-
ㅡㅏㄱ 1 0
ㅜ
-
세게사 자작 3문항 2 1
세게사 자작 문항입니다. 난이도는 모두 2점짜리 난이도 중하 정도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
해군사관학교 지원완료 1 1
작년엔 육사 1차합함 나도 해트트릭 간다
-
뎀벨레 해트트릭 프랑스 3점 0 0
3대1 리드중
-
이매진 0 0
kbs 듣고있는데 이매진으로 독서랑문학 연계문제 풀고싶어서요 지금 이매진 8호...
-
노르웨이 추격골 1 0
텔로 오스고르? 래요 20분 2대1
-
뎀벨레 미챳네 0 1
존나 잘하넼ㅋㅋㅋㅋ 프랑스 축구 눈이 호강하눙
-
프랑스 2번째골 0 0
또 뎀벨레 골 2대0
-
이라크 한명 레드카드 0 0
좀 그랬음
-
인생 망한 01년생 인생 재활기 119~122일차 2 1
119일차 6.23 화 16:00 ~ 27:00 포차 9시즈음 기상 후 아침 식사,...
-
와 근데 한국 축구보다가 3 1
다른 나라 축구보니 ㅅㅂ 다 잘해보임 진심 한국이 진짜 개쳐존나못하는거구나
-
프랑스 골!!!@ 0 0
6분 뎀벨레 골
-
세네갈 골!!!! 0 0
3분만에 코너킥 득점
-
원서 전략적으로 0 1
냥컴이 다군으로 이사간게 나한테 호재가 될수도 있을듯
-
9시에 일어나야더ㅣ는데 2 0
음
-
뜬 뜬 뜬 3 0
뜬 뜬
-
근데 그때는 2과목 필수가 서울대밖에 없어서 사고가 난거였다면 지금은 1과목 필수로...
-
또하나의 재밌는점 1 0
더 높은 라인의 대학을 쓰는게 유리한 경우도 있음 보통 탐망한테 발생하는 현상인듯
-
존나 아픈데 이거 ㅈ된거임?
-
경제 커리 질문 0 0
사탐런은 경제로 하게 되어서 경제 개념은 끝내가는데 기출도 인강컨 듣는게...
-
오르비북스 책 사면 2 0
레벨 오르나요?
-
딜레마는 그거임 3 0
진학사 컷이 낮은곳은 구조적으로 펑크나기 힘들고 역설적으로 컷이 높은곳은 핵펑크가 날수도 있음
저랑 놀면 됨 ㅎㅎ
게이야..
힝
친구 없으면 가능
나처럼 혼밥하거나 혼자 놀러댕기면 그런 걱정 없음
그래서 고딩때부턴 친구없이 다녔어요 근데 애들이 같이놀면 재밌는데 왜 혼자있으려하는지 이해안된다고 막 그럼 ㅠ
원래 친구랑 있으면 누구나 하이텐션인데
집오면 암것도 하기싫은게 내성적인 사람잉여서 그런거임 굳이 안바꿔도
어려서 다들 더 그랬던거 같네요 감삼다 ㅎㅎ
근데 그게 걍 사회생활을 위해 자아 죽이는 거 아님? 음침할 것까지야...당연한거아닌감
근데 이게 막 열등감있고 그런건 전혀 아닌데 제 외모랑 성격이 좀 차이가 큰거같아요 성격은 좀 음침한 남자같음 그래서 대화할때마다 멈칫멈칫 할때있음 설명이 좀 이상하긴 한데ㅠ 숨길수 없는 음침함이 있는거같음 ㅠㅠㅠㅠㅠ
닉부터 구라
저도 좀 그러는데
그게 나쁜게 아니고
어찌할수 있는것도 아님
그냥 사회에서는 엄청 아무렇지 않은척 살아가면 된거임
글킨 하죠 다행이네요 그러신 분이 꽤 있어서 ㅎㅎ
공대생이몀 별문제없음 ㄱㅊ
오 공대생인데 어케알았죠 근데 이러다 점점 은둔형 외톨이 될까봐 겁나서요ㅠㅠ
저도 공대생인데 학교에 친구 하나도 없지만 그냥 어찌저찌 살고잇어요,, 뭐 할일만 잘하고 운동하면서 살면 좋은 거 아닐까요
머리로는 아는데 가끔씩 제 음침성이 튀어나갈까봐 무서워서요 그래도 혼자가 훨 안정적이고 편하긴 한거같아요 감사합니다 ㅎㅎ
근데 음침하다는게 어떤느낌인거죠 살짝 와 시발 사람이 어떻게 저런 생각을.... 하는 느낌인가요
네 그런 생각도 많고요… 친했던 애들도 좀 와 니는 진짜…이러면서 감탄하는 생각도 많고 사고회로가 좀 다른거같아요 딴사람들 행동하는게 의도가 너무 잘 보여서 좀 제가 싫어하는 류의 사람이 있으면 일부러 그사람 의도대로 안 행동하려하고… 좀 일부러 평범한거 대로 안하려는 경향이 큰거같아요 근데 막 관심받고싶어서가 아니라 순수 재미로..? 이렇게 말하니까 이상해보이긴 한데…
원래 사람은 가면을 쓰고 살아가요
나도 잘 맞는 사람하고만 놀아
그리고 나이먹으면 어차피 남을 사람만 남고
그러다가 성격 맞고 좋은 사람 한둘로 찾으면 성공한거
제발 찾을 수 있길!
인프제 이신가요
잇팁입니다
어제 검사햇는데 인프제됨
애들하고 얘기하다 이상한 생각이 들어도
생각을 곧장 바로 뱉지 말고
이상해보인다 싶으면 뱉지맙시다
넵 ㅠㅠ…..
사회성 패치 잘하기
대화좀 해보고 싶어요
연구해보고 싶음 대체 뭔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 만날 수 있는 통로를 억지로라도 꾸준히 만들고 열어두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그게 필요한거 같아보여요
와 이거 난데ㅋㅋ
ㄹㅇ??
궁금한거 있는데 혹시 롤 정글러이심?
서폿입니다
공순이면 뚝딱대는애들 많아서 ㄱㅊ
나돈데 아
이거 기출인가 연계인가 있지 않나 ㅋㅋ
보여지는 나, 진짜 나
막 이모 나오고
몇번을 읽어도 이해안감. 원하는대로 해주지않는 상대가 있긴하죠 첨부터 안그럼. 상대방 봐가면서 하는거고 100프로 다들어주는 게 아니라 밀당하는 걸 말하는거면 좀 수긍감ㅎㅎ 음침하다는 말은 일반적으로 상당히 나쁜 말로 이해하고있는데 본인을 정말 그렇게 보시는건가요? ㅎㅎ
이게 님이 안음침해서 이해를 못하실거에요…그런 밀당 개념도 애초에 아니고 말로 설명을 잘 못하겠네요ㅠㅠ
우주랑 연결은 좀 공감함 그 연결이 진짤지도 모르는데요? ㅋㅋ 사실 이 글의 고민도 오랜 제 고민이랑 결이 같음 그런건 음침이 아니라생각함. 제 임자를 만나야 자유로워지겠죠 일단 현역이니 열공하시길
아 저도 그런 고민 가끔 해요 뭔느낌인지 알거같아요. 입시에 미련이 남은건 아니라 대학생활 할듯 해요 그냥 이런 글 쓸곳도 없고 고대벳지도 달고싶어서 와봤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해피엔딩이네요! 글쓴이 하나도 안이상해요 대학생활 신나게 하시고 행복하시길^_^
저랑 만나면 됨뇨 ㅎㅎ
저도 (매우 극단적인) 잇팁입니다만 저정도는 뭐 문제 없습니다. 전혀요.
친구가 다기오면 뇌정지 오는 저도 어떻게든 잘 지내고 있거든요
그런 걱정 하지 마시고 님이 하시고자 하는 일을 열심히 하시면 됩니다.

극단적으로 대비되는 사람일수있음뇨 저도 집에서하는짓이랑 잘맞는 친구만났늘때 하이텐션이랑 완전 달라서님보다 하등한 사람과 연애를 하셈 그리고 님 ㅈ대로 속마음 다털면서 연애하셈
그러면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님의 속과 겉이 어느정도 동화될거임
이렇게 잘아는 이유는 저도 님처럼 똑같이 그랬었음
그렇게 저랑 결 같은사람한테 속마음 다 털면서 연애해본적 있었는데 그시절엔 진짜 그랬었는데 기분탓이 아니였구나…와 신기하다 근데 적당히 음침하면서 잘맞는 사람 만나는게 쉽지않아서 문제임 ㅠ
몇수생이시길래
저 현역입니다
동일하게 고대 다니는 친한 친구 중에 비슷한 친구가 있는데, 그 친구도 제가 조언을 몇번 해봤는데 크게 변하지는 않더라구요
정말 사회생활에 악영향을 줄 정도로 모난 부분만 고치고 성향이 비슷한 사람들과 어울리는 걸 추천합니다
악영향을 주는 부분은 전혀 없습니다. 다만 제가 생각이 남들과는 조금 방식이 다른거같네요… 조언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