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어니부깅 [1397824] · MS 2025 · 쪽지

2026-02-11 02:35:02
조회수 909

재수 수학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517536

미적 선택이고 현역때 

6모 77점

9모 80점 

(둘다 찍맞x) 교육청도 다 2등급이였는데

수능때 3점짜리도 많이 틀리고 진짜 박아서 4등급 떴습니다 

김범준 선생님 커리 생각중이고 스블 들으면서 마더텅이나 한완기 병행하려했는데 스블을 바로 듣는건 좀 빡셀거 같아서 아예 개념강의를 다시 듣고 시작하는게 나을지 아니면 유형서 같은걸 풀지 고민중이에요ㅜㅜ 강의 좋은거 있으면 추천도 같이 부탁드릴게요 


공통은 개념은 나쁘진않은거 같은데 현역때 미적분 개념을 과외하면서 한완수로 했었서 개념이 제대로 안잡혀있는거 같아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어니부깅 [1397824]

쪽지 보내기

  • 7에픽7 · 590215 · 02/11 14:28 · MS 2015

    3점 보완하려면 쎈이나 마더텅 풀어야 할듯

  • 어니부깅 · 1397824 · 02/11 15:09 · MS 2025

    3점 틀린건 다 계산실수였는데 모의고사때도 종종 그랬던적은 있는데 수능날 유독 긴장해서 그랬던거같아요ㅠㅠ

  • 대학어딜갈수있을까 · 1425451 · 06/06 09:45 · MS 2025 (수정됨)

    긴장을 줄이고 계산실수를 줄이기 위해서 3점짜리를 많이 풀어봐야합니다. 물론 아예 긴장을 안한다는건 말도 안되지만 그걸 최소화하기 위해 3점짜리 문제들도 수능전까지도 계속 꾸준히 풀어야합니다. 갠적으로 어삼쉬사나 쎈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