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영어가 무섭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410226
현역 08입니다
고 1,2에는 거의 망나니로 살면서 보내다가 이번 1월에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나름 망나니치곤 공부 머리가 있었던건지 수학은 노배였던걸 감안하고도 나름 어찌저찌 잘 진행하고 있습니다
{ 대충 '2학년'모고 기준 4 턱걸이 (잘하는건 아닌데 수학 노배 기준으로여...) }
근디 언어에 병이 있는지 국어는 3.4 영어는 5를 찍어요...
국어는 시간이 많이 있으니 계속 풀면 조금씩은 좋아지는 느낌인데, 영어를 진짜 모르겠어요
단어를 하루에 워마 1과씩 보는데 다음날이면 거의 5개에서 10개만 남는것 같고... 모고는 듣기는 다 맞는디 이후 문제를 풀면 거의 50점 후반이나 60초반을 못 나와요
3월에 인강을 듣기 시작할듯한데 영어를 올리려면 어케 해야할까요
(영어 인강도 추천 부탁드립니다! 일단은 김지영T 고민중이에요)
아 글구 탐구는 지1 사문 둘다 노배고, 국,수는 선택 아직 못했어요...
(기적을 하고는 있는데 머리가 깨지고 봉합이 안돼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둘이 입결 꽤 차이나죠???
-
왤케 잘함 나? 하 화1 이즈 컬링 미
-
다음화: 학교의 파괴 4 0
제발
-
오늘 처은으로친그랑 술먹엇는ㄷㅐ 12 3
나숢찌인드수맥주500에 소주두ㅡㅡ다넉엇더니제대러 못거ㄸ겠은
-
풀로 돌릴만한 앨범 추천받읍니다 19 1
힙합 이외의 장르도 들어보려고 하는 중 실리카겔 power andre 99나...
-
대학겨 0 0
미적 물리 화학 다 듣고 수능공부까지 ㄱㄴ할까 2학기때 휴학내긴할건데
-
무서워서 국어 공부 못하겠음 8 1
국어 공부 대략 3년동안 총 30시간도 안한것같음 기출도 실모도 많이 안풀어봄 근데...
-
서강대 합격기원 28일차 2 1
-
명지대 레어 사고싶다 0 0
-
오르비파묘되면 살자함 5 0
-
서울대도분캠있네 1 0
서울대시흥캠퍼스
-
굿노트 있는데 네이버페이 이벤트땜에 무지성 결제했는데
-
고3 2학기 출결 서울대 못가나? 14 0
미인정 ㅈㄴ찍혔는데 정시재수로 설대못감?
-
보통 레어 올리면 0 0
언제 사고팔 수 있게 되나용 ㅜㅜㅜ 윤하 레어 만들어써요
-
호머식 채점을 만든사람 2 3
나는 그 사람을 존경한다 수많은 국어실모를 난 호머 하나로 버텼다
-
저에대해 궁금한거있으면 0 0
찍어서 올림
-
정시 추합은 뭐뭐 놓치나요 3 0
새터는 갈수있을꺼같던데 오티나 그런건 아예 못가나요??
-
[단독] 유명 배우·운동선수 등 네이버 지식iN 이력 한때 노출…네이버 “확인 중” 3 0
배우·운동선수·인플루언서 등 유명인들이 과거 네이버 지식in을 통해 작성했던 질문과...
-
성장을 하려면 내 앞에 놓인 벽을 부숴야 하는데 5 1
그 벽이 개크고 딴딴해서 부수지 못하고 정체하기만함 오히려 퇴화하는 느낌마저도 듦
단어를 한번에 다 외울 생각하지 말고 그냥 하루에 팍팍 많이 외우고 워마 수능 2000을 다섯번 이상 돌리면 나름 단어때문에 문제 틀리고 이런 경우는 없던거 같음
한과에 20개 있나요? 그럼 한 5과 외우면 됨
한과에 40개 있어요 그럼 하루에 2과 정도 외우라는 말씀이신가요?
그렇죠 더 많이 외워도 좋고요 근데 시간이 2시간 넘게 걸리면 안될것같아요
아 그리고 단어는 워마 수능 2000만 완벽?하게 외우면 그 이상은 괜찮을까요?
전 수능 2000하고 하이퍼 2000도 했는데 하이퍼는 별로 도움이 된다고 못느꼈고 수능 2000은 정말 개큰 도움이 되었어오 그것만하고 이후에 기출풀면서 모르는 단어 몇개씩만 주워가면 단어는 큰 문제 없는것 같아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