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대 입학컷이 어덯게 되나요? 0 0
수능성적 언미영생1화2로 90 99 3 93 77입니다 시대인재에서 수학을 많이...
-
서울대도 정시로만 뽑자 그냥
-
이제 특정당하면 ㅈ됨 13 1
똥글 싸지르려면 얼굴을 못 깐다 특정당하면 ㄹㅇ 사회적죽음임 이미 맞긴한데 ㅅㅂ
-
조앗던 인강샘 1 0
어준규 강윤구 쌤들 ㄱㅅㅎㄴㄷ 수헉은 정볻허지 못햇지만 생윤은 정복햇어요 이제 입시에 미련업네요
-
대학가면 오르비 안들어오게됨 34 1
저도 반수 맘먹은 8월부터 들어왔지 그 전엔 생각도 안남...
-
지브리 ㅇㅈ 재탕 10 1
못본사람이많아서 다시 리플리 수준임
-
ㅈㄴ내인생같노 16 2
-
얼버기 1 0
얼버기
-
돈 없어
-
I였는데 이제는 E같음 0 0
E라는 가면을 쓰고 잘 연기하고 있는 걸지도 INTJ => ENTJ?
-
자러갑니다 5 1
수학 폈더니 잠이 오네요 새르비할땐 안졸렸는데 긋밤
-
선택지 몇개 제안하면 꽤나 상관있어보임
그게귀찮으면어뜨캄
중딩 땐 그래서 그냥 모든 문제를 모르겠다고햤음
그거 국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귀찮으면 풀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