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한번만 해줘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354991

올해 수능 도전하신답니다 도젖한번 부탓드려요
목표 의대
화작 확통 영어 생 지 하신답니다 응원해주세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애교 해봐요 14 0
여기다가
-
사각형의 내각 합은 180도 4 0
-
에타 인증 언제되나요?? 6 0
새내기게시판 쓰고싶은데
-
건대 융생공 점수 1 0
건대 융생공 672.75면 붙는 점수인가요? 건대 융합생명공학과 현수 채연 예비
-
최신에서 과거로 돌아가는 역순으로 그때그때 변천도 짧게 적어둠 내신 정량화, 정시...
-
원신에 현실을 할까말까 1 0
37000원
-
이번에 정시 상경계열로 입학 예정인데, 어느 학과 소속으로 행사 참여하는건가요?...
-
시대인재 장재원t 질문 2 0
시즌1을 소화하기도 뭔가 너무 빡센데 시즌1만 듣고 기출 계속 풀다가 시즌3부터 합류해도 도ㅑ나요?
-
3월에는 휴릅을 해야 할 텐데 4 1
할 수 있으려나 일단 3모보고 개같이 복귀할 건데 그 전까지 어케 참노
-
국힙좋아하시는분들 4 1
노엘 - 내가 사라진다면 한번 들어보셈 오르비에 여러번 영업했는데 사실 제목이 ㅈㄴ...
-
철학자 순위 2 0
1. 칸트 2. 플라톤 3. 아리스토텔레스 4. 헤겔 5. 데카르트 6. 소크라테스...
-
경희의 다니시는 분 있나요? 0 0
궁금한거 있는데 쪽지 주실수 있을까요?
-
하루만 기다리면 전역이에요❗ 2 3
왜냐면 이제부터 기다림이 24시간이 넘을 때마다 대가리를 존나 쎄게 쳐서 제...
-
잘생긴게 죄라면 4 0
옯붕이 징역 30년!
예비63 추합은 ㄷㄷㄱ
링크 주세요
https://www.youtube.com/live/SqIbuyT_I9w?si=5jzvnwXpZlwQ2-oe 여기요
구독 한번 해주시고 응원 한마디만 부탁드려요 도전하신답니다….
넵!
유튜브이름머인?
https://www.youtube.com/live/SqIbuyT_I9w?si=5jzvnwXpZlwQ2-oe
늦은나이 도전하신다니까 응원한마디만 해줘요
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