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대vs 홍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349136
외대 핵심외국어 계열
홍대 자율전공 모두 붙을것 같습니다
학교이름이냐 과냐 싸움인거같은데 너무 고민됩니다
자전가면 건축이나 전전갈것같아요 외대는 복전하구요 근데 제가 물리 미적분 정말 못하는데 적응할 수 있울까요 물론 외국어도 마찬가지다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건동홍이라울었어 2 0
딲
-
자퇴를 하는날에 느꼈던게 6 0
원래 자퇴생들은 조용히살아지는게 암묵적인 룰인데 우리학교 최고의 핵인싸 새끼가...
-
인생이좃같군.. 1 0
풀리는일하나없이좃같을수잇나..
-
한양대 수교과 입학후 공대로 전과나 복전 가능할까요? 참고로 성대는 전과 자체가...
-
충북대 대체 왜안뜸 0 0
좀 떠라
-
학원에 친구없음
-
안녕하세요 2025 고2 10모 수학 문제를 들고 온 구름정원입니다 앞으로도 이렇게...
-
학교 자랑 8 5
재수성공
-
한달이나 늦게 발표하는 이유 0 0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것같아 알려드립니다 감사인사는 됐어요 Bye
-
딱히 아무 목표도 없어서 고등학교 내내 놀다가(씹노베였다는 뜻) 졸업하고 바로 군대...
-
헛구역질 왜계속 나오지 8 0
ㅅㅂ
-
3월엔 휴릅해야겠다 5 0
방학이라 시간 많아서 똥글 싸지르는거지 개학하거도 이러면 쉽지 않을 거 같음......
-
집단지성 빌려주세요.. 15 0
이거 답이 뭘까요? 저는 일단 1번은3번 4번은 2번이라고생각함.. 워낙...
-
현역임 55555임
전전갈거면 전자
전전이면 홍대갈거같음
공대버틸수있냐없냐에따라선택
그리고 적성
공대생각 조금이라도 있으면 홍대가 맞겟고
문과갈거면 외대가서 상경 복전이 맞을것같아요.
무난한건 홍대일듯요.
복전 말이 쉽지..
전 홍대 자전 쓰면 될 성적이었는데 문과라서 다군에는 그냥 홍대경제 해놓고 가나군에 외대써서 외대로 갑니다, 이과성향 짙으면 홍대가셔도 좋을듯
제 주관이다만
상경 관심 없다가 상경가서 아 공부 어렵네 하는거랑
공대 관심 없다가 공대가서 아 공부 어렵네 하는거는
그 정도가 좀 많이 차이나는 것 같아요
후자가 더 어렵다는 거죠?
취업할거면 공대가 맞아서 홍대 ㄱㄱ
공대
공대도 학점안나오면 얄짤없음 홍건이나 전전같은 인기과는 학점따기 더 힘들거구 물리 미적이 안맞으면 외대가는게 나을듯
건축학과는 ㄹㅇ 그냥 성적높아보여서 가면 100%
탈건하게돼있음 절대못버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