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강 강사들 좀 불쌍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347881
막 강의하다가 함수를 설명하는데 더 이해를 잘되게하려고
오로지 x정의역과 y치역이 한곳으로 쏠리지않고 모든 X값이 한개당 y치역이 하나씩 매칭이되어야 함수다
예를들어) 철수가 영희, 민수가 선희 이런식으로 되어야한다
첫사랑 민수가 둘다 영희에게가면 되겠어안되겠어??
하다가 갑자기 무슨 나락을 감지했는지 "아니~~ 그...ㄱ... 뭐야 무조건 어... 그... 남녀문제로... 그런게아니라
"물론 여자도 남자를 선택할수있고~~ 누구에게나~~ 선택권은 ~~
막 얼버부리고
또 강의하다가 막 나락감지하고 굳이 안해도될 해명을 하고 ....
강의중간중간에 왠 인터넷 키보드 워리어들한테 무슨 소리 들을까봐
막 필요이상으로 필터링 거치는거보면 ㅅ1ㅂ 이게 공산주의랑 시스템만 살짝다르지
거진 기괴한문화인거같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가나다군 다 좆망했군 0 0
원서영역 빵점
-
시데 특별전형 문자 외않와 2 0
지금 조기반따라지라고 무시하는거지이거
-
냥대 펑인가요? 폭인가요? 0 0
어때요?
-
한완수 하부터 해도 되나요? 1 0
작년수능은 미적 80정도 나오긴 하는데 개념서로만 공부해서 실전개념 그런건 하나도...
-
29가 쉬우면 22가 힘들어지고 점수 보존의 법칙
-
밖에서도 대학도 인서울인데 잘생기기까지한 사람들보고 자기보다 학벌낮다고 정신승리할듯
-
나 취해떠 11 1
으으응ㅇ
-
명문대기준 2 1
-
사탐 선택 추천부탁드립니다 8 0
제 상황은 국어 수학 영어가 각각 4, 5, 2~3 나오는 수준이고 국영수 전체...
-
쟤는 그냥 산화시키면 안되냐 4 4
자꾸 돌아와
-
욕 존나 먹어도 되니까 2 5
미카리게이만큼 공부 잘하고 싶노 오래된 생각이다
-
피자먹음 1 0
-
3월 계획 1 0
오르비 로갓하기 3모보기 국수영 찢고 오르비 돌아오기
-
한양대 중문 0 0
농어촌 예비 1번 발뻗잠 되나요 ?
-
근데 생각해보니까시발 2 0
내일개학이네
-
우우 1 1
우아아
-
이거들어ㅏ 1 0
그만큼 학색들중에 ㅂㅅ이 많다는거 아닐까
그 ㅂㅅ들 때문에, 강의 중간중간에 저렇게 안절부절하는거보면 안타까움
맥락을 잘 고려못하는 사람 꽤 많은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