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하는 역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347111
작년 뉴런 듣고 올해 정병호 풀커리 타려고 과년도 프메 듣는데
다시 뉴런으로 귀화했네요
배성민 드리블도 들어보고 이승효 상승효과도 들어보고 했는데
기하 한정해선 뉴런이 명실상부 원탑같네요
아아... 사람이 싫어도 어찌 그의 가르침까지 싫어하겠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냥대 이 푸씨들
-
과탐처럼 머리좋아야 풀수있는 문제가 있는건가요 아니면 윤리처럼 지식이 월등히많으면...
-
이게 메인이 아님? 6 0
나 커뮤 처음 해서 메인글 보는법을 모름
-
ㅈㄱㄴ
-
이 이상이면 담요 좀 덮어도 그냥 암기력 좋은 최상위권 수험생이라고 생각해요.
-
원서영역 해보니 10 3
원서 영역에서만큼은 감성이 이성을 압도하게되는듯 내기억상 난 나군스나를 포기하면...
-
시대 대치 70 목동 100 7 0
대치는 장학 70퍼, 목동은 장학 100퍼 됐는데 어디를 가는 게 낫나요? 선택은...
-
어떤가요
-
있음요..? 서울대 자연 과가 안좋더라도 입결이 안겹치는데 우선순위 가나다...
-
잇올에 몰래 폰갖고들어옴 2 2
제목어그로 ㅈㅅ 실수로 안냄 ㅋㅋ
-
미카리 호감인 이유 6 6
난 천박한 사람을 좋아함 말할때 서로 편해
-
여러모로 대단함
-
고려대학교 사범대학 교육학과에서 26학번 아기호랑이를 찾습니다 1 0
민족 고대 ❗ 청년 사대 ❗자주 교육❗ 고려대학교 사범대학 교육학과 ✏ 에서...
? 과년도 프메를 들으니까 뉴런을 듣지. 27 프메 듣거라
27프메 개정 많이 되었나요? 올해 인강 몰빵 하신대서 솔깃하긴 했는데 가르쳐 주시는 내용 자체는 그렇게 달라졌을까 싶어서요. 원솔멀텍이랑 빅포텐은 하려곤 합니다
수2 수1 기준 내용은 뭐 뉴런도 마찬가지지만 바뀐게 없을 겁니다. 근데 기존에는 수업 중에 문제풀면서 알려주던걸 불꽃디렉션이랑 교재들에 다 넣어놔서 학습하기 편해졌어요
맨 위에 말은 장난이고, 뉴런 들으시면 될듯요
답변 감사합니다 23뉴런이 참... 틀딱이긴한데 갠적으로 제가 들었을땐 설명만으로 따지자면 가장 잘 정돈된 느낌을 받긴 하더라고요
혹시 공통 빅포텐도 해보셨나요?
네
수2만 s1, s2 풀어봤습니다
4규랑 비교했을때 난도가 어떤가요? 기출 돌리고 바로 들어가볼만 할까요
사길 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