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의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345032
27학번 고대의대 갈건데 언매 미적 지구 한지 해도 갈수는 있나요 무조건 탐구는 과탐으로 해야되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냥대 이 푸씨들
-
과탐처럼 머리좋아야 풀수있는 문제가 있는건가요 아니면 윤리처럼 지식이 월등히많으면...
-
이게 메인이 아님? 6 0
나 커뮤 처음 해서 메인글 보는법을 모름
-
ㅈㄱㄴ
-
이 이상이면 담요 좀 덮어도 그냥 암기력 좋은 최상위권 수험생이라고 생각해요.
-
원서영역 해보니 10 3
원서 영역에서만큼은 감성이 이성을 압도하게되는듯 내기억상 난 나군스나를 포기하면...
-
시대 대치 70 목동 100 7 0
대치는 장학 70퍼, 목동은 장학 100퍼 됐는데 어디를 가는 게 낫나요? 선택은...
-
어떤가요
-
있음요..? 서울대 자연 과가 안좋더라도 입결이 안겹치는데 우선순위 가나다...
-
잇올에 몰래 폰갖고들어옴 2 2
제목어그로 ㅈㅅ 실수로 안냄 ㅋㅋ
-
미카리 호감인 이유 6 6
난 천박한 사람을 좋아함 말할때 서로 편해
-
여러모로 대단함
-
고려대학교 사범대학 교육학과에서 26학번 아기호랑이를 찾습니다 1 0
민족 고대 ❗ 청년 사대 ❗자주 교육❗ 고려대학교 사범대학 교육학과 ✏ 에서...
올해 기준 언확사탐 만점이면 고의 됩니당 되고도 좀 남아요
아 진짜인가요? 근데 과탐 에비해서 불리하다고 하던데 사실인가요 아니면 점수만 보는건가요
어… 근데 지금 성적대가 이미 지방 의대권은 나와야 재수해서 고의 간다는 보장이…
안되는데 진짜 목숨걸고 해야죠 ㅎㅎ
어… 사탐으로 메쟈의는 지금 국수가 고정 만점이어야 될거같아요
혹시 입시요강에서 보신건가요?
그냥 과탐에 3% 가산이 붙을 뿐이고 그걸 극복할만한 국수 점수에 탐구 만점 받으시면 됩니다 상방은 연대 의대도 가요 그 점수를 못받아서 문제인거지
지금 성적대가 어느정도이신지?
평균 5등급입니다..
사탐하거라
흠... 전 솔직히 어려워 보이는게
저도 현역 23333 에서 재수 인설의인데도 고대의대는 못갔고 심지어 전 개쌉유베였는데도 오르비에서도 말안된다는 소리 듣는데...
수능만 못친거지 심지어 9모는 3틀임
물론 수능도 나올수있는범위내에서의 커리어로우이긴하지만
사람일은 모르는거죠 ㅎㅎ
네 그럼 하세요
이럴거면 왜 물어보신건지~
언미생1 사문 가톨릭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그 0.000001% 안의 성공 사례에 님이 들거란 보장이 없다는거임
고대면 사탐, 과탐 차이 적음
아 유불리가 없는거죠??
있음 적은거지
과1사1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