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아노이 [1433724] · MS 2025 · 쪽지

2026-01-16 13:47:56
조회수 2,753

국정원이 왜 고평가 받는지 모르겠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055976

국정원 본진 오르비라 좀 조심스럽긴 한데 국정원 그냥 심멘 수업 듣고싶은데 오르비 클래스 사기 부담스러워서 국정원으로 때우는 용도 아님? 아니 근데 국정원 하는걸로 국어 인강 커리가 대체되는지도 모르겠구... 독학서 특유의 자세함?을 기대하는거면 처라리 피램이 더 좋고 국정원 왜이렇게 고평가하냐.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