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22313 -> 약대 목표 재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7003817
현역 수시러였고 수시 챙기느라 인강으로만 공부했었어요.
내년에 정시로 한번 더 도전할까 고민 중인데 보통 이정도 성적에 재수하면 어느정도 뜰까요?
선택과목은 언미화1생1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레오폴드가 개별생명체의 내재적 가치를 인정하나요 안하나요ㅠ
-
생윤 몽몽모의고사 후기 0 1
1회부터 5회까지 다 풀어봣습니다 점수는 50 50 50 47 50나왔습니다.....
-
생윤 모의 몽몽 풀어보신분 5 0
한번도 안 풀어봐서요.. 괜찮은가요??
-
해설지 0 0
몽몽님 해설지 언제나오나요오
-
3회 10번 문제 납득되나요??? 갑이 인간주의자라는건 이해가 되는데 뉘앙스상...
그정도 성적에서 재수 한번만에 약대성적으로 올리는사람은 잘 없긴해요
마지막 수능이니까 해보시는거 추천해요 저도 현역 22424에서 올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