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적 88점 조언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6914523
이번에 수능에서 21 22 30 틀림
6모 9모 다 1컷 받았었는데 미적에 대한 확신이 없음 6 9 모두 28 30은 틀렸었고 이번에 차라리 확통을 해서 100점 목표로 만들어서 한의대나 계약학과 목표로 해보고싶음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그리고 무휴학 반수 해보려는데 수학 공부를 어떻게 해야할지 조언부탁드립니다
헬스터디 강기원 점공 사문 성균관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저녁 시간에 나와야 하는 것 아닌가 여긴 도태학식들과 유사n수들이 점령한다
-
근데 기하만 넣어놨음 0 0
내가 기하거든 ㅋㅋ
-
마지막 수능 다시 준비 1 0
23수능 확통 2등급 턱걸이였는데 지금부터 다시 준비하면 1등급 불가능이죠?
-
님들 2 0
근데 대학교에는 어떤 동아리가 있나요 카테고리 별로 나누면
-
언어 4개 틀렸네... 2 0
대책을 강구해야..
-
님들 계좌로 거래하면 안좋은거임?? 11 2
방금 관독 등록상담하고 결제하려고 갔는데 결제시스템때문에 6월말이라서 자리랑...
-
(진짜모름)
-
내가 아직 검수를 못해봐서 그런데 논리적인 문제는 없는지, 단순 정보 나열식은...
-
체력이0이다 1 0
오늘은 약속만 다녀와서 운동하고 바로 수면해야지
-
지금 일어남ㅋㅋ
-
가재맨화이팅 0 1
넵
-
나르샤 풀커리로 6 0
50점 쟁취
-
갑자기 ㅈㄴ 웃긴거 생각남 2 0
아주 옛날에 누가 여기 네일팁 추천받는다는 글을 썼었음 오뿌이들이 퍽이나 잘 알겠다
-
나 지금 닷새째 안씻었는데 3 0
결혼식장 갈거면 씻어야함?
-
큰일이야 1 0
엄마가 애교 좀 줄이래... 난 엄마한테 애교 부리는 게 삶의 낙인데...
-
현역으로 0 0
침대 합격함
-
마더텅은 어떻게 유명해진거지 3 0
최초의 기출문제집 이런건가.? 해설도 개구리고 종이 질감도 별론데
-
잇올자리이거뿐인가 4 0
이건뭐거읭옆사람이랑손잡겟는데; 독서실형도업는거같은데 자리를 거 너무 따박따박 붙여놓은거아니냐ㅠㅠ
-
머릿속에서 먹는게 떠올라서ㅓ 공부에방해가댐
-
교육청 기출제본 어디서 하나요 0 0
A4지같이 미끌거리지 않고 사각거리는 질감 선호해서 교육청 기출은 따로 제본하고...
-
공짜인데 퀄도 좋고 해설강의도 유튜브에 4~5개씩 있음 짜치는 문제도 있지만 사설은 더 심한데 뭐
-
양평과 강릉 사이에 있는 제주도보다 더큰 영토 도시라네요
-
러셀 오메가 모의고사 0 0
꼭 사야되나요?
-
6모 성적으로 라인 ㄱㄱ 2 0
미카리네 학교 전교 2등이라는데 언미영물1지1 원점수로 98/96/1/50/47
-
네
-
ㅜㅡㅜ 2 0
맨날.오늘 열품타,ㅜ죽엇다 나도 오르비에 순공 인증해야지 에헤헤~ 하면서 공부하고...
-
미적런 (확통 미적 공부량) 0 0
이번 6모기준 확통 88점 (공통2틀, 확통1틀)일때, 남은 140일동안 확통...
-
랑데뷰 N제 실사용기 0 1
추천대상:반수생,1~4등급 학생 책의 구성은 짧게 개념을 제시해주고 중간난도의...
-
살기 싫다 2 0
늘 우울하고 불안하고 심장도 일주일에ㅠ한번꼴로 아프고
-
지나가버린~ 4 2
어린시절에 풍선를타고~
-
울타리순찰 ㅅㅂ 4 0
개덥네
-
그지같은데 강사꺼를 사야하나 근데 가격이 거의 세 배 차이던데 ㅆㅂ 시기문을 사면...
-
저는 기회균등 전형이 사용 가능한 학생입니다 읽고 조언 부탁드려요 ㅠ.ㅠ기균...
-
나 다시 돌아갈래ㅜ 2 1
-
스터디룸 소음 심한데 이거 2 0
방음이 안되는구나
-
글래시 스카이~ 어보브~ 2 0
ㅇ
-
쉬운편아녔나요? 정답률은 이번꺼가 더 높긴한데,, 체감차이일려나 ㄷㄷ
-
이 사진 이상함 11 1
뭔가 움직이는것같지않아? 저 동그라미들이?
-
6모대비 이동준T모 1회 0 0
쉬운편인가 어려운 편인가 체감상 중간 정도라고 느끼긴 했는데 점수가 너무 잘나와서...
-
이제 목이 많이 상했구나 15 0
네 곡 이상으로 못부르네..
-
수학 기출 몇개년이 적당한가요? 16 0
ㅈㄱㄴ평가원기준이요
-
요즘 국힙 누가잘나가나요? 0 0
호미들 잘나갈때까진 꾸준히들었는데 요샌 모르겠네요
-
수학 잘 못하는데 쉬운4점 풀때 해설인강 포함 몇분정도 잡고 푸는게 좋나요?...
-
공부속도 높이는법좀요... 0 0
완벽주의 성향때문인지 아니면 문제풀다가 풀긴하는데 뇌가 멈추는 공회전현상이 자주...
-
시대 C 5섶 명예의전당에 4 1
소속 강남대성 스투로 적힌사람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ㅅㅂ
-
괜찮음?
-
중학교 도덕 교과서 귀엽네 5 0
-
소신발언 9 1
수학...
-
3단원, 5단원 서아시아 지역의 역사를 정리한 교안입니다. 기본 개념 후 빠른 회독...
-
마지막 보루 10 0
대핫친구들 찐친 안되고 오래 안가거나 친해지려 안하면 … 뛰어내린
적 88이면 한의대나 계약학과 가는데 큰 문제는 없어보입니다만은 너무 고민되시면 확통 한번 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근데 확통이 생각보다 ‘고정 만점’이 쉽지 않고 미적에 비해 쉬운 것이지 마냥 쉽지만은 않습니다. 학생분 같은 경우라면 저는 미적 스테이해서 미적 공부를 열심히 할 것 같습니다
그럼 확통 96보다 미적 88이 가치가있을까요?
이런 기조면 뮤조건 통통 96입니다
96이 가능할거라 생각하시나요 ㅋㅋㅋㅋㅋ 21 22 틀럈으면 미적이 답이죠
당연한거아님? 님이 확통하는 문돌이 체대생이라 공통,확통 공부 비율을 7:3, 8:2로 두니까 88점 얻은거 아닌가요? 미적도 안해봤으면서 미적이 답이죠 이러는건 좀 ㅋㅋ 미적을 안해보신거 같은데 미적러들 공통,미적 공부 비율 1:9, 2:8로 두고 합니다 그만큼 미적이 어렵고 시간투자해도 점수따기도 힘든과목인데
요즘 미적은 그 정도 아니긴 해용
ㄹㅇ 존나 모르면서 지랄하노
문돌이 체대생이러네 ㅋㅋㅋㅋ 미적 하다가 88나와서 저도 확통으로 바꾼 CASE 라서 그래요 이번 9월 더프까지 화작 미적으로 전과목 평균 백분위 99 나오고 그때 미적 하나 틀렸는데 그 후에 너무 슬럼프도 걸리고 확신이 안 생겨서 예전에 하던 확통으로 갈아타서 수능친겁니다 ㅋㅋㅋㅋㅋ 확통하는 문돌이 체대생 이지랄 존나 띠껍네 ㅋㅋㅋ
너가 말했네 미적 확신이 안생긴다고
ㅇㅇ맞음 ㅋㅋ 공부해도 그런과목임
문돌이 체대생도 두달남은 시점에 갈아타서 1개 틀린 과목하면서 공통 더 챙기는게 낫지 미적 88이면 확통 96 이상은 그냥 뜨겠구만 ㅋㅋㅋㅋㅋ
더프 딸딸이도 좀 추하노 ㅋㅋ
확통 88인데 확통도 어렵게 나오는 추세고 현장에서 경우의 수 계산하는게 빡이라서... 저도 왠만한 모고는 96아니면 100 나왔는데 장 담 모한다
무조건 미적하는게 맞는듯
미적 92-96 노리세요
그런가요 흠…
애초에 2122 틀인데 왜 확통런을 고민하는지 이해가 안되네
확통 88도 212230 틀이에요
미적 공부량때문에 그런거죠 확통이 미적보다 적은건 팩트니까
그쵸 주변 동기들 중 미적애들도 다 그 고민이긴해요
탐구를 확실하게 사탐처럼 만점만점 만들어놓으면 수학에 집중하면 되는데 그게 어렵긴해요
2122틀인데 공통이 문제구만유
저도 그래서 공통 미적 공부량을 3:7로 가져가니까 그게 문제인거같아서 고민되는거임요
논술은 안하세여? 논술하시면 그냥 1년커버해서 올리시고,,,, 안하시면 바꾸는것도 나쁘진 않을듯
니가 안해봤으니까 그런 말이 나오지 ㅋㅋㅋㅋ 어우 너는 미적 확통 뭘하든 11번부터 비내릴거 같은데 ㅋㅋㅋㅋ 계속 씨부려봐라 과정도 모르고 남들 결과만 보고 얘기에 끼지 말고 연세대 미래캠도 못가는 지잡이 말이 많다 스카이체대 정시 성적을 잘 모르나보네
미적 92다 ㅋㅋ 확통 88주제에 훈수 두는거 왜이리 웃기냐 진짜 ㅋㅋㅋㅋㅋ 11번 운운하는거 보니까 더프에서 11번 좀만 어렵게 나와도 틀리는 성적대인가보네 ㅜㅜ
지방약수도 뭐 문돌이 체대생 입장에선 지잡이라 생각할 수 있긴 하겠네 워낙 그쪽라인 잘 모르니까 ㅇㅇ 스카이체대가 뭐 되는것처럼 말하는게 씹웃음벨임 ㅋㅋ
몇점이든 어디 대학이든 어디 학과는 ~주제에 이딴식으로 먼저 시비 거려하는게 참 앞에서 만나면 똑같이 저럴 수 있는지 모르겠다 넷상에서만 설쳐대지말고 현실 속에서도 니 밑으로 생각하면서 살지마라
ㅇㅇ 앞에서 술 잘 처먹고 잘 놀고 잘 살고있음 걱정안해줘도됨 ㅋㅋㅋ
스카이 문과도 아니고 스카이체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그렇게 자랑스러움? 국수영탐탐 중에 절반만 공부해도 가겠노 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 작년 체대 상위권 입결이 연고 경영 입결 따잇한거 모르노
그럼 연고경 가시지..
현역이였어서 쫄..
문과입시도 관심없는데 내가 체대입시까지 왜 알아야하노 ㅋㅋㅋㅋ 경영입결보다 높은 체대 다니는거 ㅊㅋㅊㅋ ㅋㅋ
설체교만 그런거 아닌가요?
윗 대학이면 리스펙 해주겠는데 니같은 애들이 참 평균 다 낮춘다 ㅋㅋㅋㅋㅋ 반영비나 읽고 와라 븅신아 ㅋㅋ
체대 반영비를 대체 내가 왜 읽고 와야하냐 ㅋㅋ 체대가 그렇게 자랑스러우면 체육선생이나 해 ㅋㅋ
지금 니 답글 다는 능지보면 물음에 답도 못하는데 국어 다 틀리고 윗대학 어케 가냐 불쌍타
너보다 국어 더 틀렸음 지방메디컬을 어떻게 가냐 ㅋㅋ 진짜 제대로된 빡대가리 하나 만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체대평균?
니가 절반만 해도 간다길래 대답해준거임
안부도 안물었는데 술 얘기하는거 부터가 07년생 필인데 그냥 ㅋㅋㅋ
니말대로 현역이면 현역메디컬이네 ㅎㅎ
고맙다 ㅋ
ㅋㅋㅋㅋㅊㅊ
국어 하나 틀렸는데요..
불국어에서 하나틀렸는데 서성한 상경이면 도대체 다른과목을 얼마나 박아야하냐 ㅋㅋㅋㅋㅋ
6평 두개 9평 4개 9덮 2개 해도 수능에서 망가질 수 있는데 모르면서 말 많노
님 존나한심해여 2개이상틀리니까 망가지는거죠
네..?
만점자이신가요
08이고 미기확 뭘골라도 2개이상 틀리는실력이면 수능장에서 망가질가능성 높으ㄴㄱㅓㄴ 당연한건데 그걸 특정 과목만의 특성처럼 말하시길래요
아니 그게 아니고 전과목에서 2개요
전과목이라는게 수학 안에서 말하는거 아닌가요 공통+선택
나머지 성적에 따라 달라질 듯
ㄴㄴ 작년 국잘수망 올해 국망수잘ㅋㅋㅋㅋㅋ
화작이였네 ㅋㅋㅋㅋㅋㅋ 그럼 나한테 따였네
작년 올해 둘다 화작 만백이 100이 안되고
올해 국어 표점이 압도적으로 더 높은데다 1틀인데 뭐 어떻게 해야 작년이 국잘이고 올해가 국망이노 ㅋㅋ
확통 88이 수잘이면 대단하긴하노
작년이 국잘이고 올해가 국망은 맞지
작수 화작 100이어도 올해 1틀 화작 표점보다 딸리는데 ㄹㅈㄷ긴하네 ㅋㅋ
니가 어케 국어를 잘하지 ㅋㅋㅋㅋㅋ 어케 작년이랑 올해를 비교해서 국망 국잘을 평론하냐 ㅋㅋㅋㅋㅋㅋ 븅신아 ㅋㅋㅋㅋㅋㅋㅋ 니가 말해도 웃기지 않나 작년에는 타과목에 비해 국어를 잘쳤고 올해는 다른과목에 비해 못쳤으니까 국망이라고 하는거야 이샛기 꼽끼려다가 딱 들켰죠 08년생 애기야 니가 뭔 술이야 얼른 가서 확통 팩토리얼 개념 강의나 들어라
뭔 병신같은 소리냐 이새낀 ㅋㅋㅋ
국어를 평소 모의고사보다 망치고 타과목에 비해 망했을때 국망이라하지
지혼자 좆같은 정의 내리고 처앉았냐 ㅋㅋㅋㅋㅋㅋ
화작 1틀, 확통 88인데 국잘수망이든 국망수망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체대생 문돌이라 그런지 존나 멍청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차피 취업도 못할텐데 그냥 야가다나 뗘 이년아 ㅋㅋㅋ
니말대로 국어를 타과목에 비해 처 못쳐서 국망이면 병신아 다른과목을 백분위 100을 들었다는 소리인데 서울대를 뿌셔야지 서성한 상경 알아보는 주제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체대생이라서 문제인건가 수학 1컷따리라서 뇌가 안돌아가는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샛기 딱 들킨거 개귀엽넹
08년생 ㅇㅈㄹㅋㅋㅋ
나보다 성적도 구려 취직도 못해 까내릴거없으니까 뭔 되지도않는 핀트나간 소리하고 자빠졌네 ㅋㅋㅋㅋㅋ
근데 정도껏 우기고 따져라 지 까고 싶은대로 다 까놓고 막말하면서 인생 살지 마셈 아무 사람도 이 챗 보고 니 정병 고칠 수 있는 사람은 없으니 메디컬 나왔다고 지 뭐 되는중 아네 ㅋㅋㅋㅋ 무튼 난 간다 ㅂㅇ
어 잘가 꺼져 ㅋㅋ
6.9모 둘다 미적 80점받고 수능 96점받았어요(30번틀)
저는 오히려 공통공부를 더 많이했어요 미적보다 더요
엔제나 하프모 공부량이 반대로 7:3 6:4였던거같아요
미적 그렇게 잘하지는 않는거같아서 그나마 실력올릴수있는 공통에 투자했고 실모풀때 공통먼저 푸니까
공통풀때 최대한 안막히게 (막히면 저는 멘탈나가서;;)
연습했어요 (공부량 수2>미적>수1 인것같아요))
21,22틀린거면 공통에 시간투자 더 많이하시는게 어떨지..
무휴학반수면 시간이 많지않을거니
실모위주로 풀면되지 않을까싶어요
그리고 현장에서 왜틀렸는지 되돌아봐야해요
실모도요 왜 막혔는지 뭐가 안떠올랐는지
어디서 시간낭비했는지 등등이요!!
올해 공통위주로 해볼게요!
6,9모 둘다28,30틀에 수능도 30틀이면 미적분보다 확통가셔서 96 100노리시는게 좋을것같아요. 의치목표가 아니라 딱히 디메릿도 크지 않을것같구 미적공부시간을 공통에 쏟으면 성공하지않을까 싶습니다!
1학기때 공통 살짝씩 건드리시는것두 좋을것같아요!
넵 감사합니다!!
아니 ㅋㅋㅋㅋ 국수영탐탐 전과목에서 두개 네개 틀리다가 수능때 전과목에서 더 틀렸다는거였어요
진짜미안한데 왜 화난건지 1도이해가안감
체대생이라서 분노조절이 안됨ㅋㅋ
올해가 특이한거라고 생각은 해서...
적백 맞겠다는 각오로 하시는걸 추천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