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하 컨텐츠 및 인강 정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6871701
메가 대성만
시대 강대 이투스 x
우선 기하로 풀커리 가능한 강사
메가 : 현우진 김성은 양승진
대성 : 한석원 정병호 배성민 차영진
타 선택과목과 비교
현우진 : 개정안됨, 드릴드, 드릴 5,6 없음. 7도 없을 예정, 킬캠 해강 없음
김성은 : 개정이 안되는걸 제외하면 타 선택과목과 동일
양승진 : 타 선택과목에 비해 비중이 매우 적어 사실상 풀커리가 의미없는 수준
한석원 : 펀더멘탈 n제 없음, 스탑 에러 없음, 다른건 동일
정병호 : 타 선택과목과 차이 없음
배성민 : 기출 제외 개정이 안됨, 파이널 커리큘럼에 제외됨
차영진 : 타 선택과목과 차이 없음
번외 김기현 : 개념 제외 모든 커리큘럼 존재, n제는 E북으로 존재, 기출생각집에 문제수가 적음
기하 N제 목록
입문 n제
- 메가
현우진 시냅스
김기현 싱글커넥션(e북)
김성은 불꽃 n제 시즌1(공통 + 미기확 단권)
- 대성
정병호 빅포텐 시즌1
배성민 피지컬 n제
차영진 2025 n제게임 쉽지만 필수적인
실전 n제
- 메가
현우진 드릴
김기현 커넥션(e북)
김기현 더블커넥션(공통 + 미기확 단권)
김성은 불꽃 n제 시즌2(공통 + 미기확 단권)
양승진 4점코드
장영진 장벡터(평면벡터만 존재)
- 대성
한석원 4의 규칙
정병호 빅포텐 시즌2
배성민 부스터 n제 전시즌
차영진 2025 n제게임 어렵지만 타당한, 2026 n제게임
*차영진 n제게임은 해마다 개정되며 겹치는 문항 없음, 2027 개정판이 나오면 비슷할 것으로 보임
실전모의고사
- 메가
현우진 킬링캠프(해설강의 x)
김기현 컬렉션
김성은 불꽃 모의고사
양승진 파이널 모의고사
장영진 꿀모
- 대성
한석원 JMT
정병호 스피드러너
배성민 모의고사
차영진 모의고사
+ 히든카이스도 파이널 제외 기하 존재
하프모의고사
배성민 하프타임 모의고사(1~11,23~27 비킬러 하프모)
정병호 에스컬레이드(비킬러 하프모 + 준킬러 하프모)
참고)
하프모 형식 n제는 n제 카테고리에 넣음
컨텐츠 없다는 말 많이 듣지만 그렇게 적진 않다
의외로 차영진쌤이 기하에 진심이다
대부분의 기하 인강컨은 대성에 몰려있다
양승진쌤의 4점코드는 포지션상 입문이지만 실질 난도는 실전n제라는 평이 많아 실전에 넣었음
이투스는 제외하였으나 정승제, 강윤구 쌤이 기하 컨텐츠를 제공하시니 관심있으면 살펴보도록 하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으럇으럇 0 1
걱걱걱
-
히토미 작가가 너무 돼고 싶어 드립아니고 진심이야 ㅈ!.! 근데 되게 굶어야댈거...
-
이봐 0 1
난 곧 죽게되나
-
하씨발공부하나도못함 0 1
하루종일 쳐노네 자살마렵
-
28수능을 목표로 하고있는 전역군인을 과외하게 되었습니다 이 친구가 현역 당시 수학...
-
ㅡㅡ다ㅡㅡ큰ㅡㅡ낙ㅡㅡ타ㅡㅡ 6 2
이제ㅔ 집애만 잇는다아 ㅏ ㅎㅎ
-
나를받아줄학원이없다니 0 1
한 7곳 전화해봣ㅅ는데다대기네흑흑띠
-
학교 쉬는시간에 쉬기 vs 쉬는시간에도 공부하기
-
수리논술도 운인가? 3 1
메인글 보니깐 갑자기 궁금하네 님들은 어케생각?
-
진지하게 세지런 고민했는데 1 2
개념량보고 포기함 ㅋㅋ 물2계속해야지
-
월급 받자마자 n제 지름 3 3
기모띠
-
너까지 없으니까 0 0
아주 미쳐버리겟다
-
시발 ㅜㅜㅜㅜ 3 4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
합리화 ㅆㄱㄴ
-
저희학교입니다
-
사실 문과n수들 태반이 사탐 통유기하는것만 봐도 4 4
난이도가 감이 오긴해
-
기말2주남았어요 1 0
근데 학교가 정신나가서 시험 5일 전에도 수행평가ㅠ봐요 ㅋㅋㅋㅋ
-
우리집에서 30분 이내 생활권임 예전에 3개 중 하나 다녔었는데(의치x) 교통비 하나는 쌀먹했음ㅋㅋ
-
닉값하고왓음 1 0
똥테랑은안어울릴듯
-
사문이 그렇게 쉽나 6 1
9월부터 사문공부해도 되는거지?
-
드릴풀다가 신기한거 발견함 1 0
드릴3 미분 25번이랑 270621이랑 아이디어 완전 비슷함 아님말구
-
윤사 vs 사문 1 0
윤사 vs 사문 고3현역 정시인데 뭘 선택하는게 좋을까요 둘다 잘하지는 않아요 제발...
-
국어때메 역대 석나간다.. 4 1
하루에 4-5시간씩 해도 만년3임... 넘 스트레스 받는다 눈물까지나올 정도
-
아니다그냥닉값해야겟다 0 0
ㄱㄷ
-
과외생 사문 자습서 추천 좀 15 0
목표는 3등급 뭐 풀려야 하나
-
프사추천받아요 4 1
이거 너무 눈에 안 띄는 거 같아요
-
헤어지면 남이니까
-
영어 81점 받은 허수인데 6 0
대체 얼마나 어떻게 공부를 더 해야 85점까지 안정권으로 들어올 수 있을까요......
-
배고픔을달래줄만한게 0 2
할인쿠폰적용된값싼버거하나밖에없구나...
-
이거어떰 2 0
수능 영어를 상평으로 전환하고 이과는 영어 반영 안하고 수학을 반영하고 문과는 수학...
-
지금보다 성적이 서울대식으로 30점은 더 높을듯
-
영어 단기속성강의 없나 1 1
나를 한달만에 2에서 1로 올려다오
-
서바 시즌 궁금해하는 사람 꽤 있어서 알려주자면 2 3
정규반은 서바는 9모 끝나고 주니깐 1회부터 다 풀려면 모의반까지 들어야함 그래서...
-
난 왜 후자가 시간 덜남았지
-
고등학교 출튀하고 싶다 3 1
-
속보 JTBC 회생신청 3 3
이왜진? 참고로 속보는 아님 이미 몇시간 지남
-
릿 vs 유 5 1
뭐가 선녀임?
-
모고영어반평균점수 1 1
88~89라고함 고2입니다
-
하나은행 앱으로 지원금 받았는데 받고나서 하나카드가 없다는걸 알아버림......
-
7덮을 기점으로 1 0
경찰대 기출을..
-
담배 살끼 8 0
트위터에서 팔던데 넘수 미치겠음 스트레스 받아서
-
반수생 커리분석좀 깊티드림 20 0
이번 6모 33314뜸 3모는 혼자 쳐본거 24215떴고 낮2였음 생윤경제 경제는...
-
ㄹㅇ
-
수학서바 그냥 단과만 신청하면 2 1
홀수 회차밖에 못 받음? 재종은 홀짝 전부 줌?
-
저는 아직 고2라서 17~18개까지 풀 수 있어요 고3 되면 난이도 차이 커서 훨씬 덜 풀 듯요
-
오늘자 고3 ㄹㅈㄷ 사건 1 0
어떤 애가 정보 수행평가 내용을 친구들끼리 공유하는걸 봄(애들 말로는 이렇다함?...
-
남자분들 13 0
친구 새키들 원래 디엠도 잘 안보고 디엠도 잘 안보내고 단톡방도 잘 안보나요 아님 사바사인기요
-
고등학교 가지 마세요 8 6
심리적으로 학교에서 스트레스 받으면서 우울증 걸리면서 ㅈ같은 선생 옆에서 정시파이터...
감사합니다 스크랩했습니다
대 영 진

대영진차영진vs정병호 너무 고민됨
근데 이번에 병호쌤이 ㅈㄴ 칼을 간게 느껴져서
저는 정병호 들을생각
대윤구 어디감?
아 메가대성
대병호
이해원 모고 기하도 정말 좋은디
올해 수능보다 좀 쉽다는 단점이 있지만..
기하를 다시 위대하게
Make Geometry Great Again!
MGGA!
위대해지긴커녕1년뒤축출예정이지만아무렴어떠냐

이런 글이 메인에 올라가야 한다 이말입니다범모(1회분 한정) ㅇㄷ?
그거 1회차 기하에 작수기출 넣어줬다고 함
대병호 대영진
정보)기하 드릴1은 원래 없고 2는 삭제당해서 못듣는다.
아니 지금 들어가보니까 드릴 4빼고 다사라졌네
구글에 2023 드릴 기하라고 검색하면 강의는 아직 수강 가능함뇨
저도 이랬는데 어느순간 또 열어주더라구요

기하합시다!!대 병 호
기하컨은 솔직히 과년도킬캠하고 23,24강대n제&강대k,25강x 정도면 적당한듯
기하 노베면 정승제 개때잡 교재<- 강추
강의는 안들어봐서몰루
강윤구t 기하도 태도익히기 좋음
김기현 개념빼고 다있는게 ㅋㅋㅋㅋㅋ
n제게임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