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시모집 1명인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6634239
진학사에서는 내가 1등인데 나보다 위인 사람이 진학사에 안넣고 있을거같아서 그런데 보통 이런경우 도박하는 느낌으로 넣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대학 라인 도움좀 주세요.. 2 0
정보가 정말 아무것도 없어서요.. 이정도면 어디까지 가능한가요? 건대 공대가...
-
오늘의 수프 0 0
-
와 ㅋㅋㅋ 미친ㅋㅋㅋ 뭐야 ㅋㅋㅋㅋ 이거ㅋㅋㅋ
-
난달달하지 0 0
난풋풋하지
안정은 아닌 느낌
도박이죠 이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