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기출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6567956
교육청까지 푸는거 좋은듯 ㄹㅇ 올해 미적30보면 걍 교육청 30번 느낌 너무 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니 난 뭔데 3 2
대힉에 와서도 잠만 처 자는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6567956
교육청까지 푸는거 좋은듯 ㄹㅇ 올해 미적30보면 걍 교육청 30번 느낌 너무 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아니 난 뭔데 3 2
대힉에 와서도 잠만 처 자는가
2027 수능
D - 150
ㄹㅇ 풀다보면 교육청에서 나온 거랑 비슷한 문제도 많음
ㄹㅇ 비슷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