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데 정시 원서는 어케 넣는거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6551551
담주 음... 29, 30일? 부터 원서접수 날이라고 들었는데
원서 접수 어케 하나요..?
수시처럼 유웨이나 진학사 어플라이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갑자기 ㅈㄴ 불안해진다 진짜 2 0
ㅇㄴ ㅅㅂ 혜윰 시즌1치는데 듣도보도못한 점수가 나옴.. 풀때는 생각보다 쉬워서...
근데 딱 3일만 정시 접수 받으면 사이트 안 터져요?
그동안 4일이었는데 올해는 3일이더라고요..?
별개로 마감 직전이 아닌 이상 터질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그럼 혹시 직전에 사이트 터져서 원서접수 못하먄 어떡해요? 미리미리 넣는게 낫나요? 아님 눈치보고 좀 뒤에 넣는게 좋나요
음 접수 못 하면 망하는 거죠...
접수 마감 1시간 전에는 지원하는 게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