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수생 고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6533790
중대 걸어놓고 반수하려는데 반수 해보신 분들 독재vs재종, 기숙vs 통학 뭐가 나았나요?? 비용도 같이 알려주시면 감사하게ㅛ습니다. 그리고 제가 국어 긴장이 살짝 약점인데(6,9,수능 96-97-89) 반수 했을 때 이런 부분에서 조금 마음이 편한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감성터지는 노래 추천 43 0
뒹굴뒹굴의 극한을 달리다가 너무 무료해서 자주 듣는 노래 공유해여~ 1....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