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라인 봐주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6140010
이화여대 과탐 가산점6%라는데 메리트 잇을까요 상향으로 자전 괜찮나요 또 인하공대 가능할까요 인서울 공대는 힘들겟죠…? 인서울 자연대로 어디라인까지 될까요 봐주시먄 정말 감사하겟슴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지금 진학사 1 0
나만 이상함? 리포트 불러오기만 무한 반복 중인데 근데 또 이상한건 합격예측 리포트만 그럼
-
대성패스에 꿀라인업이 많구나 7 0
대성패스 한번도 안사봐서 몰랐음
-
전남대 전기 1 0
이거 되면 그냥 여기 걸고 삼반수 할까
-
보통 쌩재수해서 4 0
1년동안 대학 몇단계 올리면 잘한건가요?
-
내 점수 왜 이래?…수능 OMR 답지 확인 11일까지 가능 4 5
[서울=뉴시스] 구무서 기자 =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 이후...
-
갠적으로 유재석,아이유 싫음 1 5
뭔가 위선적이고 가식적임 그리고 좌파
-
아 올해 시대 나오지 말걸 3 1
의대휴학시즌에 반수한다고 껍치다가 2달만에 힘들어서 나오고나서 공부아예안하다가...
-
09. 9모 09. 수능 12. 6모
-
어쩌다 결혼 뒤에 시장이라는 단어가 붙었는지 슬픔 5 3
혼인이 그렇게 됐다는 게 너무 슬픔
-
너무 외로운데 1 0
어떻게 해야하나요
-
봇치콘 간사람 2 1
나밖에없나 다들 위장 씹덕이었던거시여!!
이화여대 가산점 의미 있는 수치지만, 과탐 점수가 높을 수록 더 의미가 있습니다.
사진은 대략적으로 참고만해주세요. 백분위를 기준으로 라인만 잡은 것입니다.
다른 프로그램 확인하시어 라인에 있는 학교들 환산점으로 가능성 더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자세한 해석은 https://ipsihogu.com/2026jungsi 링크 글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사진 안 보이시면 꾹 누른 다음 이미지 미리표기 표시 누르시면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