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동 간섭질문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6139967

ㄷ이 왜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상쇄간섭이PQ사이에 총 네 게 있으니 보깅간섭은 사이에 3개씩 존재해야해서 ㄷ도 맞지 않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감성터지는 노래 추천 43 0
뒹굴뒹굴의 극한을 달리다가 너무 무료해서 자주 듣는 노래 공유해여~ 1....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6139967

ㄷ이 왜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상쇄간섭이PQ사이에 총 네 게 있으니 보깅간섭은 사이에 3개씩 존재해야해서 ㄷ도 맞지 않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감성터지는 노래 추천 43 0
뒹굴뒹굴의 극한을 달리다가 너무 무료해서 자주 듣는 노래 공유해여~ 1....
PQ 사이에 상쇄간섭 3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