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이 물소새끼들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6135828
내가 ㄴㅂㄴ물어봣을때는
그냥 쳐 쪼개더만
여자가 물어보니까
모르는 편이 좋아요 ㅜㅜ
이지랄 ㅗ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영어 1등급 만들어드립니다! 1 0
안녕하세요. 25수능 언미화지 97/ 100/ 1등급/ 50/ 42(원점수)로...
-
스나이퍼 실채점 후기 4 0
토 3번 한 거 치고는 잘 본 듯 재수하면 그만이야
-
변표는 언제쯤 나오나요? 2 0
이게 나와야 그때부터 진학사든 뭐든 의미있다고해서..
-
숫자표시기 1 0
진짜 개노가다구나 물론 구현해달라고함
-
국어 못하면 수능 0 0
힘든 듯.. 제가 그러네요..
-
가채점으로 복기했을 때 화작 공통 3틀 92점이었는데 이번에 보니까 표점이...
-
사설 풀었는데 무슨 소설이 가나지문으로 붙어있고 고전시가도 가나 지문이고 현대시도...
-
냥기계 합격 기원 0 0
작년엔 수학과 이번엔 기계 내년엔 신소재나 쓸까 물론 합격해도 자리 내줄거임 ㅇㅇ
-
인바디 조언좀 해주실분 2 0
키 183 몸무게 옷무게제외 85
-
파동 문제 질문 2 0
ㄷ 이렇개 푸는게 멎는건가요?
-
다들 존잘 존예구나 0 1
시발
-
나 선되게 잘봄 33 1
님들 연애운 봐드림
-
애인이 클럽 가도 되냐고하면 0 0
가고싶으면 헤어지고 가라고할듯..
-
자연의 신비 0 0
-
중2~고1 초였었는데 ㅠㅠㅠ
선지키는거잔아
통매음무셔
ㅋㅋㅋㅋ
하수: 하 이 물소새끼들… 오르비 접어야지
고수: 내가 넷카마가 되면 되겠구나!
그래서 ㄴㅂㄴ가 먼데
내가 글썻는데 너무 늦게옴
그래서 ㄴㅂㄴ가 머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