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125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6128928
한번만 도와주십쇼.. 물어볼 곳이 없어요..
92 91 90 47
건동홍은 무리일까요?? 국숭 위로 가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
어느정도까지 가능할까요
(둘다 사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진학사 1칸 5칸 7칸써야징 2 1
-
화작 2틀 -5점 언매할까요 3 0
화작 20분정도 쓰는거같아요
-
근데 연예계가 시끄러운거 보니 0 2
정치권 뭐 터졌나? 물가 환율 민심 돌리기 인가 보다 드럼통 안오겠지
-
고등학교 경쟁률이 2 0
왜이럴까요..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오르비좀쉴게요 9 5
잘지내세요 다들
-
문과 설대식 398 6 0
설인문도 안되면 평가원에 불지를거다
-
저 그래도 미적 올해 6,9모 3 1
28번빼고는 다 풀긴 하더라고요
-
얼버기 7 1
뽀뽀해줘
-
윤성훈 조교 지원 넣을건데 1 1
몇몇 교제 유빈이 쓴거 걸리면 무조건 탈락할려나
-
이정도 성적이면.. 2 0
광운대 낮과 가능한가요..? 너무 애매한 것 같아 감이 오질 않네요… 환동 윤현수...
-
18번 원래 쉬운 문항 맞지? 개오랜만에 하는데 풀려서 좀 놀람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