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에 재수비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6115270
이 어느정도되죠?
연고~중경외시 문과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문돌이가 부자되려면 3 1
수십억대 자산가 말고 ㄹㅇ 수 천억대 자산가가 되려면 역시 한의사,회계사 ,변호사...
-
옯랜스젠더 햄차량류GOAT님 1 0
네
-
메가스터디 김지영선생님 4 1
메가스터디 영어 김지영 선생님 강의 커리큘럼대로 수강하려고 하는데 유형독해랑...
-
삼수고민… 4 0
53356 -> 42333 삼수고민중입니다… 목표는 중경시 공대입니다…
-
옆동네돚거) 생2러들의 삼계탕에는 10 1
말미잘, 메테인 생성균, 해파리, 남세균이 들어간다고한다...
-
누구는 한지 누구는 세지라해서 햇갈리네 뭐가 더어려웠음?
-
진짜 간절합니다 탐구 1과목 반영하는 곳도 빠듯하겠죠
-
ㅆㅂ
-
3개년 백분위 평균 76,77 이쯤 되는 곳이 81 정도로 잡아주네
-
진짜어떡하지 0 0
나이 곧 21살먹고 야스오가 갑자기 너무재밌는데
-
평백이 의미가 없구나 0 0
평백 90.3인데 중경외시 거의 모든과 안정에 서성한 낮과가 소신이 뜨네
-
국어만 개쳐박았는데 외대 ai 하나 동홍 하나 이렇게 써야할거같은데 외대ai...
수시는 거의 없고
정시는 재수 이상이 대충 7할은 되는듯
고려대 기준
와 진짜요? 문과에도요?
문과도 거의 비슷함
공대는 오히려 과고조졸이나 똑똑한 현역이들 많았는데
문과는 위가 서울대나 문디컬밖에 없다보니
다만 수시 정시 비율이 5대5라서 실제로 재수이상은 전체 학생중 30퍼센트 남짓이라고 생각하면 될듯
아마 밑으로 내려갈수록 더 적어지긴 할거
연고대는 꽤많다고들엇고
전적대 한양대엿는데 재수까진 그래도 좀 잇엇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