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있습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6105869
제가 중간때 그래도 평균정도 한것같은데
기말 걍 공부안하고 밀어도 유급안당하겠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서울교대 면접 봐보신분이나 서울교대 합격하신분들 5 0
질문하고싶은거 있는데 쪽지 가능하신분 있나요?
-
50이 기본 일까요
-
22125 0 0
한번만 도와주십쇼.. 물어볼 곳이 없어요.. 92 91 90 47 건동홍은...
-
뒷북))중앙대(안성)논술 후기 1 1
선결론 : 최저 맞춘줄 알고 갔지만 광탈함 ( 수학 때문에...) 수리논술 오전임....
-
돈 없어서 메가나 대성 안사고 ebs랑 독학서로만 하려는데 평가좀해줘 형들. 욕...
-
깨고나니 땀 범벅이어서 샤워하러감 근데 왜 그렇게 놀라고 땀이 난진 모르겟음
-
ㅇㅈ 시즌2 29 1
한달뒤에스물셋인데모솔이라니.
-
저랑 옵만츄 할 옯남 9함 12 0
캬캬
-
이상형생김 8 1
히로인잘부르는사람 릴스넘기다커버하나봤는데너무좋았음
-
6 9평 ㅇㅈ 10 0
수능) 43331 하.
-
저랑 같이 대팍가실분 0 0
개축보는 사람 안 계시나
-
이번에 군대에서 수능 봤는데 인서울 이과로 라인 잡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진학사 국숭세단 군수
-
지사츠 스루 0 0
아우라
너가뭘알아
ㅈㅅ
닉넴 부연설명 부탁드립니다
프샆종나웃기네 ㅋㅋ
공부종나안돼용
예과면 안죽
죽기시러 흐엉
기출만 보시죠
그 공부하는 행위자체를 안하는중...
예과면 괜찮아요 지금을 즐기십쇼
ㅇㅋ 허락햇어요 님이허락하신거임 무르기없기
ㅇㅋ 내년에 예2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