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민철 강의 러닝타임 오피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6096575


이런 의미에서
민철T 27 커리 탈까요 말까요
추천좀
08이고, 고2까진 1등급 떴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작년 고대식이랑 1 0
올해 고대식이랑 달라진게 있나요?
-
기만이 어쩌고 저쩌고
-
가천대식 129.3 나옵니다
-
사문 도표 통사때 힘들었어서 차라리 암기인 세사를 하려 하는데 동사보다 세사가 더...
-
옆동네에 국수 69등급이었는데 6 1
5수해서 국어 1등급에 적백 받은 사람 있네요 진짜 성적을 떠나서 멘탈이 경이롭다 진짜
-
텔그 후기 이번에 본적이없네 6 0
텔그 별론가요? 다들 안사네 차라리 고속을 살까
-
?고려대학교 신소재공학부에서 26학번 새내기를 찾습니다!? 2 0
?고려대학교 신소재공학부에서 26학번 새내기를 찾습니다!? 안녕, 안녕,...
-
진짜내년엔수학실모100회푼다 0 0
반드시
-
이원준이랑 병행할 문학 강사 1 0
추천해주세요 이원준 문학이랑 병행할 거라서 216 문학이랑 충돌안되고 가르치는게...
-
지방의대 vs 서울권치대 7 0
ㅈㄱㄴ 고신대의대 vs 경희대치대
-
육군 되면 16 0
방공쪽 특기 알아보고 와라 일단 휴가 잘나온다
-
2026년 수도권 대학 기회균형전형 정시 선발 인원 12 3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2026학년도 기회균등전형 정시 모집 인원에 대해 설명하고자...
-
예비 고2 문제집 3 0
진짜 뭘 풀어야 될지 모르겠음.. 추천해주세욥... 모고 등금...
저걸 자랑이라고 올리나
현역이 강민철의 전부를 소화하기는 벅차다고 생각
러닝타임"만"500시간이라는 거
저건 안 좋은 거 아니냐? ㄹㅇ허수 저격 같네
솔직히 강민철은
우기분이랑 이감, 언매 파이널,ebs 정도만 들어도 됨
들어봣나요
강민철 독해 어떤것 같나요
저는 글의 이해보다는
글을 범주로 계속 짝짓기 한다는 느낌을 받앗습니다
전 좋았습니다.
도움 많이 받음
확실히 찍먹이 정배같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