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짜피 반수각 재고있긴한데 그래도 처음 갈떄 높은곳 노리는게 나은 거 같기도 하고...
-
송도정떨어져 14 3
드러웠고 다신보지말자 ㅡㅡ 버스하나를 타기가 넘 어려움
-
그래서 학평때 5교시 응시한 사람 아무도 안 계신가요 2 0
걍 재미로 쳐보고 싶은데 전교에 치는 애 나밖에 없을 것 같은데 담임쌤한테 말하면 치게 해주나요
-
수학이 변별이 약해서 탐구도 물변이면 국어로 대학가는건데 2022년도 입시부터만...
-
응 이미다아는사람뿐
-
수능 만점자들은 인물도 훤하네 3 0
아 화나네 열등감 표출해야겠다
-
나도실물줘
-
이성적이면 어디감? 1 0
-
부산대 개높네 7 0
시립, 경희 공대가 되는데 얘가 안된다라
-
진짜 너무나 간절합니다…. 홍 or not




boom
이정도면 서버 갈아엎어야할거 같은데 ㅋㅋ
공격인감
무슨 해외 사이트죠?
일본 학원 홈페이지요
이거때매 요즘 동음도 제대로 못듣고 하아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