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법 39점이 진짜 충격일듯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6074595
백분위 71이라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화작은 14 15
하지 마세요. 매해 이런 글을 올리는데... 그냥 하지 마세요..
-
개채보다 훨 못봤네 4 1
어디 보여주기 부끄러운 수준인데요
-
공군 군수 질문받습니다. 5 0
수능 전 날에 전역하고 수능치른 공군 예비역 병장입니다. 군수 관심 있으시면 답변해드립니다.
-
24명정원인 성균인재 정원인데 인기있는과라서 예비가 몇번까지 올까요? 11번도 오긴할까요? ㅠㅠ
-
스나이퍼 후기 7 0
탐망이라 쉽지 않네요 스나이퍼 예측 조금 더 지켜보고 싶어요 ㅠ 스나할만한 곳...
-
현역 개노베 상태에서 재수때 김진영쌤 수업 진짜 개열심히 들었음 과제는 당연하고...
-
연대 문과 낮과 ㄱㄴ? 3 0
언 미 영 정법 사문 99 88 2 94 94 낮과 되나요.. 그리고 인문 반영비가...
-
지금 진학사가 짠거임? 2 0
아랫물까지 짤려나요? 현역 안들어온거같은데.. 아직
-
건동홍 8 0
건동홍 될까요.. 낮과라도..
-
사탐 추천해주세요 6 0
시간을 많이는 못 써요 암기 잘해요
-
-과기대,아주대,인하대 최근 삼성전자 입사자 근황...
-
최저맞춤 13 6
국어3ㅇㅈㄹ 국삼처음받아봄 수능마호
39점 3등급 떴나요!?
저도몰라요.. 뭐 어제 크럭스 표 보고 충격먹어서
제가 그 성적은 아니라
전 정법40인데 71나오던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