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흰소세마리 [1159625] · MS 2022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6071137
일단 나부터 ㅋㅋㅋ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이름 안가려도되나
닉넴 흰소세마리부터 제 본명입니다..ㅎㅎ
오잉 그러네요
고려대-서울대 사범대 쓰시겠네
고려대 자전, 서울대 사회복지 쓸것같아요..국어 표점이 깡패라서 쉽지 않네요
정시지균 받으실수있으시면 ㄱㄱ
왜 한번더. 설대.고대.연대나와도 놀거나 다른일하는 학생들 엄청 많음. 너무 대학에 목매지말고 인생을 즐기시라
서울대 낮문 나와봤자 양질의 일자리 구하기는 쉽지 않기도 하고 1년 더해서 메디컬 도전하는게 더 좋은 선택일것 같아서요.
넵. 그정도라면 격하게 응원드립니다.반드시 닥터 되실겁니다.
#공지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 (Horus Code) (1.1판) 875
#제휴사공지 [대성마이맥]★100% 당첨! 꽝없는 마이맥 복권★ 아직 마이맥 회원이 아니라면?! 최대 5만원 행운이 0 1
#06년생#07년생#08년생 주변에 이런 사람 있으면 소개 좀 18 15
#선배#주요대#캐스트 오르비 앱에 미니앱 생긴 거 알고 계셨나요? 14 16
24/09/18 03:05
현자의돌 윤리와 사상 교재 리뷰>< 0 1
현역 고3이고 쌍윤하는 중. 여름방학 전?쯤부터 생윤 교재 싹 다 구입하고(환경윤리...
여름방학 중고등 수학 과학 특강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사탐전문
담백한 독해를 추구합니다.
윤리와 사상 과외
5등급 출신, 논술로 연세대 합격
2027 수능 D - 144
이름 안가려도되나
닉넴 흰소세마리부터 제 본명입니다..ㅎㅎ
오잉 그러네요
고려대-서울대 사범대 쓰시겠네
고려대 자전, 서울대 사회복지 쓸것같아요..국어 표점이 깡패라서 쉽지 않네요
정시지균 받으실수있으시면 ㄱㄱ
왜 한번더.
설대.고대.연대나와도 놀거나
다른일하는 학생들 엄청 많음.
너무 대학에 목매지말고 인생을 즐기시라
서울대 낮문 나와봤자 양질의 일자리 구하기는 쉽지 않기도 하고 1년 더해서 메디컬 도전하는게 더 좋은 선택일것 같아서요.
넵. 그정도라면 격하게 응원드립니다.반드시 닥터 되실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