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수 고대 이미지 ㄱㄱ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965931
미필(현역)
어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진짜 자살할까 17 0
재수때도 억까당하고 삼수때도 존나 억까당했는데 사수한다고 달라질것도 없음 그냥...
-
건동홍 공대 가능할까요??
-
자퇴생만 보면 내적 친밀감 개 많이 느끼는 이유가 1 1
나는 자퇴하고 공부하면서 죽을만큼 힘들었어서 그 사람들에게 감정이입되고 갑자기 f가 됨
-
수능표점 1 0
수능 표점이 문제별로 다르게 계산되나요? 같은점수여도 뭘 틀리냐에 따라 유불리가...
-
서울대 문디컬 대충 봐드림 137 2
ㄱㄱ
-
국어 인강추천 3 1
고2때 김승리들었다가 잘 안맞았고 이제 강민철 들으려했는데 오늘 나온 강기분...
-
과외생 수학 몇떴을까 5 0
궁금하군
-
존잘존예들 다 n수나 해라 4 3
니네들 대학생활 즐기는거 못보겠으니까 ㅜㅜ
-
역시 내가 생각했던 대로 10 0
현역 센츄는 대부분 서성한대로 수렴하는 듯
-
재수할것 같으니까 3 0
오늘부터 핸드폰 정지당하고 침대도 갖다버려짐 재수는 고통 속에서 해야 된다면서.....
-
현역 수능 인증 16 5
부럽다
ㅍㅌㅊ
고생했네 같이 놀기는 싫다 나이 차이 너무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롤모델
성공했네..
문이과랑 군필인지에 따라 다를 듯
군필 이과면 ㅆㅅㅌㅊ
문과 미필이지
개성공이지 재수 삼수... 많이 한다고 점수가 올랐으면 전국의 10수들, 100살 노인들이 수능만점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