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본갤은 오늘도 평화롭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964570
빌리진 추는 공랭쿨러
댓글 주작하는 용팔이들
???:코스티코 컴퓨터가 삼성컴보다 낫다 ㅋㅋ
팩트)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졸려 10 1
그치만 해야지
-
아 국수만 좀 하면 될거같은데 15 3
라고 작년 이맘때쯤 생각했지만 결국 국망수망.. 내년엔 진짜 국수 위주로 해야지
-
새삼 느끼는게 0 0
재능이랑 노력만큼 중요한게 자신에게 맞는 공부법 찾기인 듯 재능도 없고 노력도 안...
-
진학사 이거 무제한임? 0 0
일일힌도만잇지 무제한이죠?
-
회기살기싫은데 5 0
혜화 못사는건 알겟고 흑석동이라도안되나
-
12/8 부터?(서울대+연고경제 볼거임)
-
cloudflare 또 터졌네 7 0
해외 사이트에 접속하려는데 안 돼서 뭐지 했는데 나무위키도 같은 이유로 안 돼서 보니 또 클플 ㄷ
-
총상금 60만원 이상이고 오르비와 유대종쌤이 후원까지 한 바보짓이 있다? 4 6
뿌슝빠슝 감사합니다
옛날에 견적짜주는 알바햇는데..
나도 한창 컴퓨터 관심 많을때 친구들 견적 짜주고 그랬던 기억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