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타모자 착용 완 0 1
메타 탑승
-
오늘 개발 완료 8 1
이제 만화 좀 보고 자야지….
-
패드립한건 못참겠음 17 1
우리 엄마 토막내서 한강에 뿌려졌음좋겠다고 한 거 세상에 어떤 누가 저런말을...
-
경기대 문과에서 반수해서 15 1
24인데 경기대 가장 낮은과 문과인데요 광운대 항공대 세종대 공대로 가는거...
-
심심하네요 8 0
글 리젠이 안되는걸 보니 다들 피곤하신가봐요
-
이 분 인플루언서였네;;
-
7년째 영어 유기하고 수능 2뜨는 방법..ㄹㅇ 10 3
고1때 고정100 받아두면 댐뇨
-
근데 국어는 시간만 많으면 28 0
화작기준 누구나 1등급맞기 가능함? 국어6등급이 시간만 많다고 1등급이 가능할까?
-
요즘 친구한테 켈롤로 이러는데 15 0
친구가 진짜 뭐 잘못 먹었냐고 그럼
-
중학교문 언제 여나요. 0 0
중3학생인데 수학숙제 개많은데 학교에 두고외서 낼아침에 6시에 가려는데 문닫혀있는거 아니겠죠?
-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요 14 0
너가 내 별이야
아 선 뭐임
쪽지줘:)
도시사는군요
너가 내 별이야
쪽지 줘 :)
슬퍼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