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대 될까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810501
오수생 아빠입니다 수의대 다니다 갑자기 의대간다고 해서 반수 햇는데 언미영물지 기준 원점수 92 96 2 47 47 인데 가능 할까요 ㅠ 군대도 가야하는데 ㅠ 고견 부탁드립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새르비 재미없네 2 0
교과서나보자
-
아이덴티티 붕괴 4 0
-
경제 만백이 98이 나오는 안 좋은 상황이 있을 수 있을까 13 0
생각하니까 갑자기 침울해지네
-
두근어질 vs 소녀레이 4 0
보카로 아는게 별로 없음 아니면 프세카 오리지널이거나
-
흔히 아는 것들 되게 잡으려 한다고 들었는데 미적 교점함수는 6/9모에 나왔는데...
-
근데 지금 일본이랑 중국 사이 엄청 안 좋은 것 같은데 20 1
한국한텐 뭐 없음?? 극우면 중국 한국 다 담구고 싶어하지 않나 정알못이라 잘 모르겠음
-
내가 시험공부를 해야할리가없어 3 1
-
대충 국어 17번 분석 해봤는데 난 왜 오류라는지 잘 모르겠는데 5 2
그냥 재미로 써봤고 선동이니 뭐니 그럴 생각 1도 없음 나도 이번 수능 시험장 가서...
-
걍 다시 오르비하지말까 15 0
하.. ㅈ같네 조금 ㅋㅋ
-
이즈리얼 8 1
많고 많은
-
너무 간지남 사탐은 당연히 없을거고 물화생 너넨 이런 간지나는 개념 있냐 있냐고
되지않나...
영2땜시 넣을곳이 매우 제한적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