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만화 goat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808412

특히 혼세마왕이랑 대마왕스토리는 학습만화라는게 안믿길 정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왜 다시 저능부엉이로 돌아감 2 1
음
-
문학은 경험이 깡패래
-
오르비를 한단어로 요약한다면? 5 0
흠
-
아 그냥 존나크게박히고싶다 5 2
머리가 바닥에
-
이번수능은 공통틀≈언매틀? 0 0
제목 그대로입니다. 공통틀과 언매틀 영향이 비슷해 컷이 좁게 잡힐것같나요? 아니면...
-
수학 자작문제 만드시는분들 5 0
있나요
-
크루아상 먹고싶다 0 0
흑
-
내일부터 탐정모드로 17 1
유심히 관찰해서 인간관계를 파악하겟다
-
아직 수능 안본 현역이지만 공부 관련 제일 후회되는것 중 하나가 11 0
중학교때 공부습관이 제대로 잡지 못했다는거임 만약 내가 중학교때 공부를 버리지 않고...
-
개인적 생각으로 사회생활 절반 이상 먹고가는 방법 9 5
안녕하세요(안녕) 감사합니다(고마워) 죄송합니다(미안해) 위 세개 단어만 제대로...
-
이렇게 된 이상 토익 고득점을 해보자
-
아에 그냥 고사장처럼 세팅해서 준비하려는데 수도권 학교들은 책상 보통 어떤거 씀...
-
술담배는 죄악이야 4 0
통장에서 돈이 쭉쭉 빠져나감.. 그치만 못참거든요
-
네루 해리 네루 마후마후 키쿠오 마후마후 덴포루 카지츠 카지츠 스리이 유리아 카논...
-
투사탐 메디컬 노리는거면 2 0
사문 하나 끼고 뭘해야 될까요? 만백 잘나오는걸로 생각하면 생윤이 정밴데..생윤은...
-
ㅇ
-
의대는 운도중요한가요 3 0
의대성적받다가 중경외시성적 마니보이네
판타지수학대전
음
이거보고 한문 1등급 받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
19권 찍어라 도장인인가 보고울었다
마자그거
21권까진가 레전드 뽑고
2부부터 꼬라박음
2부까지 꾸역꾸역 참고 봤는데 3부 넘어갈때 뇌절 무리수치는거 보고 접음
지금 검색해봤는데 이거 뭐냐….?
ㅅㅂ 손오공 얼굴;
???????
ㅅㅂ ㅋㅋㅋ
이제는 뇌절입니다
우리집에 22권까지있음
다음에 가서 봐야겟다
바람 뿡!
불꽃 염
1부는 고트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