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경영에서 복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808130
이과로 쭉 지내다가 요새 서울대경영에 관심이 생겼는데
복수전공으로 인공지능쪽을 같이 연구하고 싶은데
설경에서 복수전공 난이도가 괜찮을까요?
설경에서 이과로 하닉이나 삼전취직하는 경우도 있는지
여쭤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름 가리는걸 까먹었네 ㅋㅋㅋ 9 0
뭐 그럴수도 있지 암튼 계약갈거라 생각하니 속편하고 좋네요 수능 끝나고 생명 때문에...
-
나보다 옛날 폰 쓰는사람있나 6 0
내꺼 xs인데 이제 노래들으면서 오르비보면 렉ㅈㄴ걸림
-
여기서는 이 대학들 인식어떤가요?! 10 1
협성대 수원대 안양대 용인대 강남대... 여기에서는 어떤인식임? ㄹㅇ
-
실모를 안 푼게 너무 후회되엥
-
피램 2027 기출문제집 1 0
언제 개정돼서 나오나요?
-
자야겠다 14 3
개피곤하다
-
진짜여도안믿을거긴한데
-
수능 잘봤으면 무슨 느낌일까 5 0
ㅅㅂ 신은 존재하긴 하는건가 아니면 내가 전생의 업보를 갚는건가 이젠 나도 모르겠다
-
졸리네 2 0
-
10대 여성 사이에서 ‘콧수염’ 급증… ‘이것’ 때문이라고? 1 0
최근 10대 여성 사이에서 입술 주변을 따라 털이 두드러지게 자라는 사례가 급증하고...
-
그냥 80대 독거노인의 삶을 미리 사는거라고 생각해야겠음 13 1
덕분에 나중에 늙어서 낙차감도 없고 적응도 쉽지 않을까
인지반 - 매우 쉬움
인공지능 - 조금 어려움
컴공 - 꽤 어려움
전정 - 꽤 어려움
문이과 차별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