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 누백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800122
올해 사탐런 ㅈㄴ 심해져서 이리 잡는거임??
전년도까지는 약대 누백 1-2퍼대였던게 지금은 3퍼까지도 잡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근데 나 진짜 게이는 아닌데 7 0
고추달린 여자는 좋아함 솔직히 인정?
-
근데 요즘애들도 롤 많이 함? 7 0
난 틀딱이라 물어볼 사람이 없음.. 나때는 반 남자애들 한두 명 빼고는 다 했는데
-
탁탁탁탁을 모른다고???? 7 0
그럼 이것도 모르려나..
-
헉
-
여장전형으로설의입학가능? 6 0
설의보내주면 진지하게 평생 여장함 아니 그냥 여자로 삼 아니 설의 안보내줘도 여자로 살꺼임.
-
배고픈데지금라면끓일가 10 3
들키면 등짝맞을텐데 엄마몰래라면 ㄱㄱ혓
-
졸리다 10 0
근데 모 고닉이 인증할거같아서 보고싶은데
-
기차 타고간당 2 0
부지런행
-
다들 유신론자임? 8 0
나는 신은 존재한다고 보는데 다만 신이 누구인지 모를뿐
아마 그럴듯
모르겠으면 물공님한테 직접 물어보셈뇨
ㄱㅅㄱㅅ
아 잠시만 코핌님임
ㅇㅇ 그럴수밖에 없는게 미기과만 이과로 정의되어 있어요
감사합니다!
혹시 죄송하지만 추가로 누백 2퍼 중반대면 수도권 약대 쓸만한건가요?? 사이트마다 라인 잡는게 다 달라서 객관화가 안되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