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영어 86이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795298
토익 몇 점 책 사야하나여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근데 나 진짜 게이는 아닌데 7 0
고추달린 여자는 좋아함 솔직히 인정?
-
근데 요즘애들도 롤 많이 함? 7 0
난 틀딱이라 물어볼 사람이 없음.. 나때는 반 남자애들 한두 명 빼고는 다 했는데
-
탁탁탁탁을 모른다고???? 7 0
그럼 이것도 모르려나..
-
헉
-
여장전형으로설의입학가능? 6 0
설의보내주면 진지하게 평생 여장함 아니 그냥 여자로 삼 아니 설의 안보내줘도 여자로 살꺼임.
-
배고픈데지금라면끓일가 10 3
들키면 등짝맞을텐데 엄마몰래라면 ㄱㄱ혓
-
졸리다 10 0
근데 모 고닉이 인증할거같아서 보고싶은데
-
기차 타고간당 2 0
부지런행
-
다들 유신론자임? 8 0
나는 신은 존재한다고 보는데 다만 신이 누구인지 모를뿐
안사도됨
800까지는 됨무?
900대도뭐
옹
Part5 버리고 유튜브에서 듣기만 좀 듣다 가셈
린쨩이다
미꾸
꺙
토익ㅈㄴ어려움
독해는 잘하시니 리스닝 빨간책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