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고3정시파이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791710
공수1,2 시발점 부터 시작 할까여.. 기본기가 살짝씩 빈느낌이라... 내신은 3등급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791710
공수1,2 시발점 부터 시작 할까여.. 기본기가 살짝씩 빈느낌이라... 내신은 3등급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6

볼륨이 너무커서 빨리 끝내야함 시발점 ㄱ아니면 김기현쌤 파운데이션 26강짜리는 어떤가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