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쟁나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790084
동부전선 서부전선 어디로 가실겁니까
중부는 7군단이 간다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F1 이거뭐냐? 15 0
ㄷㄷㄷㄷㄷ
-
흠
-
워썬더 하지마세요 6 0
하는 거 아니에요 날틀 ㄱㅅㄲ 월탱하세요 차라리 아니다 호이4하세요
-
나만 ㅈㄴ 올해 5모랑 비슷한거 같았나???? 14번 19번 21번 문항이 엄청...
-
수학질문 7 0
(연속함수 f(x)=x²+ax+b (0<=x<1)라 설정) f(x+1)은...
-
번장 엄마뒤진점 0 0
구매확정 3일
-
연애가 하고싶구나 8 0
고딩 때 할 걸 왜 안했지
-
짤닮은피폐녀 11 3
-
난 그냥 국, 수 파련다 3 0
아무리 생각해도 내가 어떻게 수능날 국수영어한국사 다보고나서 30 분안에 모든...
-
다이어트 하니깐 일도맘처럼 잘 안되고 스트레스쌓이고 총체적 난국임뇨.. 죽겠네 ㄹㅇ
-
한번더해야겠음 4 0
1. 이대로 그만두면 수능수학에 대한 미련과 열등감이 남을 것 같음. 적어도 한번은...
-
나도 부조리한거 고백함 11 1
후임한테 예수님 주민등록번호 내일까지 알아오라고 시킴
-
고3때 읽을책 추천좀 8 0
김동욱샘 말 듣고 자기전 폰안하고 책 조금씩 읽어보고싶은데 지대넓얔인가 그거 괜탆나?? 추천좀요
-
진학사 업뎃 메디컬 0 1
메디컬라인 변동이 심한가요?
-
쌍사 하셨던 분들 제발 들어와주세요 12 0
안녕하세요 27수능 도전하려고 합니다 이번 수능은 무휴학으로 봤는데 사문이… 2등급...
-
알수가없다
-
ㅇㅈ 2 3 1
예비군 오늘 간다 ㅅㅂ 2받 3일
-
머리 자르고 핸드크림바르고 눈썹 까고 아니다 포기하자
낙동강전선
동부전선 해안가 따라서 가다가 개마고원에서 북한군 저격수에게 따잇당하거나 중공군 밀려와서 전선 끊어놓기 당하는거보다 서부가 나을거같음
실제 작계가 7군단의 평양레이스 이후 서부의 황해, 평안 북진, 동부는 한국전쟁처럼 동해루트여서 서부가 안전하다는 사실
동부는 산악 지대 많아서 불편하고
서부는 평양 그런 도시들이 많아서 전투가 더 치열할 것 같음
현리전투가 교훈인데, 후퇴가 정말 힘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