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오 화작시치 1 0
언매할껄 아
-
다자이 오사무 인간실격 무라카미 류 한없이 투명에 가까운 블루 이거 낼거임
-
강기원 스1 개강일 2 0
아시는분 ?????
-
연고대중에 하나 지른다면 5 0
어디가 나음? 타 사이트는 화작 확통 각각 94 91정도 잡던데..
-
전성오 조교하고싶다 ㅋㅋ 0 0
ㄹㅇ ㅋㅋ
-
저 사격 1급 했어요 45 7
빨리 칭찬해주세요
-
이것도 이제 6년이 됐구마 16 3
계속 다녔다면 이미 수의사 국시 쳤겠네
-
자코자코자코자코자코자코자코 0 0
쿠야시이~
-
저녁 ㅇㅈ 3 0
친구랑 홍대에서 곱창 맛있다
-
나도 재수하고 싶어
-
계산많고복잡하면 그것만으로 난이도충분히오른단마리지 사람은 컴퓨터가아니라 인지자원에...
-
ㅇㅅㅇ
-
물리 질문…. 1 0
이거 숫자 바꿔도 p+q=r성립함?
-
이거 내신기간 끝나고 12월 중순 쯤에 응시해도 괜찮은 거임? 아니면 지금 응시해야 함?
-
경희대 건축공학과 가능한가오 5 0
경희대 건축가능한가요..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