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투가 뭐에요 12 0
또아싸차별이야
-
나랑같이 오르비갈사람구함 3 0
한우갈비살부터 먹어볼까요
-
3-2때 전학가능? 7 0
지금학교 너무멓어요 제발 가까운데로가고싶어요 수능공부하려면 이동시간이라도 줄여야되니까
-
개졸림 4 0
고양이졸림
-
사문도 근데 ㅈㄴ 미끌어지네 15 1
수능에 불이엇음? 생1 에서 갈아낄라하는데 이것도 좀 변동잇는 과목인가
-
내 밥 추천에는 왜 10 1
좆밥 꼬추 이런거가 달릴까
-
오 ㅅㅂ ㅈ될뻔했네 ㅋㅋㅋㅋ 10 1
생각없이 러셀 모의수능 성적표 (가채 기준) 오르비에 캡처해서 올릴라 했는데 내...
-
님들이 본 내 이미지는 어떰? 6 0
칭찬도 욕도 상관 없음
-
자야됨의반댓말은 1 1
라칸됨 ㅋㅋ
-
와 이건못참지 2 0
바로보러간다
-
숳이넘어감다ㅜ죽쭉쭉쭈주ㅜ욱 37 1
술이넘가간다ㅁ주수쭈구주주ㅜㄷ ㄱ
야지도 아니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다 야추라카던데

운뺄좆망겜ㅋㅋㅋㅋㅋㅋ
ㄹㅇ억까임
나만 안뜸뇨
엌
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