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자는 먹고십은거 입고십은거 가고십은거 다 가는 되지임 후자는 어릴때부터 아르바이트하는 존잘존예
-
문과 라인좀 봐주세요제발 2 0
아무과 상관없이 대학만 올린다면 ㅇㄷ까지 가능할까요제발
-
메인이 우연히 칼국수네
-
정신연령은 아.가인데 ㅈ됨
-
심장 이슈로 병원 다니시는 분들 16 1
심장 관련해서 병원 가려면 어느어느 병원에 가야하나요 그냥 동네 내과 가면 됨?...
-
예비고3정시파이터 2 0
공수1,2 시발점 부터 시작 할까여.. 기본기가 살짝씩 빈느낌이라... 내신은 3등급입니다..
-
죄다 유쾌한 선임이어서 그냥 장난으로 넘어간듯... 그리고 다 학벌들이 좋으셔서 지능적이었음...
-
아맞다 이런거 있었지 얘도 개념량 자체는 ㄹㅇ 없는듯
-
님들 해보고 싶은거 있음? 8 1
ㅅㅅ 빼고
-
9라임
-
마킹 잘못했을까봐 후달리면 개츄.
-
30분만 자려했는데요 25 1
아
-
읭
어케보나요
심콘에 오셨어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