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제 서울 가야제..
-
팀원들끼리 패드립박고 야랄남 2 0
역시 한국인의 정
-
근데 기하런 해보려는데 이차곡선에서 보통 적성 확인하나요? 4 0
잘 맞으면 기하런 하는거임?
-
맞추면 덕코줌
-
재미난 메타 하자 4 0
으ㅡ와와와
-
매일출근하고 잠도못자니까 6 0
대학욕심이 사라짐 명문대학이고뭐고하나도안부럽고 잠잘자는사람이제일부러움
-
컨디션이 좀 안좋아보임
-
짤 다시봐도 개웃기네 ㅋㅋㅋ 12 6
유대종 ㅋㅋㅋㅋㅋㅋㅋㅋ
-
중앙대 오전 수리 0 0
4번 헬인데 컷 얼마정도 낮아질까요
-
방학전에고백하고싶었는데바보같이그땐용기가없더라지금은이수많은사람들앞에서오로지너만사랑한다고...
-
한의대 영어 2 0
많이 보는 곳 어디 있나요?
-
동방에서 안하는 게 어디냐 14 0
ㄹㅇ
-
욕심이 끝이없다 3 0
원서쓸때는 그렇게 붙여달라고 빌었는데 1학기가 끝나니깐 권태기 오고 2학기가...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