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따 특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759405
외출해도 혼밥 눈치보여서 외식 못하고
집에서 라면이나 먹음
경험담 아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실모는 언제부터 풀 수 있음 6 0
4점짜리 패고 기출 한 번씩 다 패면?
-
증강칼바람미쳤노 0 0
질리지가않아
-
지피티한테 김녹챠 묻기 7 1
글을 바탕으로 이렇게 생각한대요
-
근데우진쌤 거진10년가까이1타인데 11 0
이정도면 지금내려오셔도 충분히인강계메시인듯
-
중대 간호 0 0
자연계 모집단위가 작년 가군에서 올해 나군으로 바뀌었는데 경쟁률이나 컷이 작년에...
-
24표본의 정법으로 돌려내라 3 0
어쩌다 이렇게 되어버렸을꼬
-
간짜장 곱빼기 0 0
먹으러 가야지
-
롤은 안하는데 5 1
이상호이새기 개웃기네 ㅋㅋ 얘 멸망전하는거 왜케웃김
-
경기대, 경북대 인문논술을 봤고 분량상 문제로 단락을 나누지 않고 답안 작성했는데...
-
와인 한 3/4병에서 1병정도 마신 듯
-
순서나 이쪽이 좀 난해할 수 있어요 감안해서 풀어주세요 듣기는 2019수능 열심히...
-
1he님 왜 he가 아님뇨 5 0
흠
-
모집단이 클수록 평균으로 수렴하잖아 고3담임이 상향 인원수 많은 과 써야 가능성...
-
기말 5과목이라 0 0
전공 하나가 지옥같군
-
이거 서강대 전자 될까요? 2 1
밑에는 진학사식 가채점이고 서강대식으로 509.xx 나옵니다. 서강대 전자공학과 가능할까요??
난가
님설마..
화장실이 블루오션임

깨끗해야함
학교 급식실에서도 혼밥집에서도 혼밥
밖에 가서는 1인석 있는데나 사람 없는 곳 찾아다님
쉽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