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도면 어디가죠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746934

선배님들 대충 라인만 봐주시면 안될까요??ㅜㅜ 진학사도 지금은 못 믿고 논술 때문에 조금 파악은 하구 싶어서요ㅜㅜ 아시는분 대충 알려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대물 3 0
저격총 여기서 대물은 크다는 뜻이 아니라 차량이나 항공기같은 물체를 대상으로 쏜다는 뜻입니다
-
면접 있는 수시 전형인데 그냥 궁금해서 확인해봤는데 다 떨어졌네 ㅋㅋㅋㅋㅋ 수능 못...
-
백분위 89에서 백분위 91로 떡상 ㅋㅋㅋ
-
기하 배성민 정병호 0 0
두 분 중에 누가 더 괜찮은가요?
-
한양대 상경 1 0
3번 1160632라고 말해라 나진짜 백프로의 확신을 갖고 풀었다
-
시대인재 두각같은곳 언제 열리지.,.? 목동은 저번주에 열렸다는거 같은데
-
중대경영논술 볼까요 말까요(덕코1000개 한분) 1 0
정시는 서성한 인문 붙을 성적인데, 중대경영이 생각보다 컷이 높길래 논술을 보려고...
-
논술에서 문단바꾸기 2 0
문단바꾸기 마지막줄에해서 바꾸면 오버되긴하는데 이거상관없지!?
-
국숭세단 안됨? 제발 7 0
제발 나 진짜 간절 국숭 안되나요 젭알
-
낙지 이거 칸수 배정할 때 2 0
학교마다 반영비를 선택형으로 적용하는 곳도 있잖아요 예를 들어서, 서강대는...
-
화미지1사문 메디컬 도전 할건데 화작해도 ㄱㅊ을가요? 6 0
화작으로 인한 손해 큰가요?
-
또 다시 보여줘야 돼 1 0
바쁘게 모아 my time
동홍은 ㄱㄴ인데 건대는 모르겠노( 제가 건대 문과를 잘 몰라서)
지금 건대는 대부분 7칸인데ㅜㅜㅜㅜ 나중에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ㅜㅜㅜ 감사함다
아까 댓 달았던 분이네요. 동홍보단 외시에도 자리는 있다고 봅니다. 중대는 사알짝 힘들어보이고 이대는 변표랑 탐구백분위 나오고 윤곽이 잡힐 듯 해요.
논술 어디남았어요? 저라면 중대 상경이나 이대 원하는과 논술 쓰면 가도 ㄱㅊ을듯해요
이대 중대 외대 남았는데 ㅜㅜㅜ 오늘 이대 왔는데 준비를 너무 못해서ㅓㅜㅜㅜ 내일 중대 남았는데,,,
인문 논술은 사실 준비안해도 그 날 독해력으로 합격하는 경우 많이 있습니다. 작성자님이 그 경우가 안된다는 법 없죠. 1년동안 어려운 수능공부도 잘 해결하시고 수능도 잘 버티신 분이면 논술 최선을 다하면 좋은 결과 있을겁니다. 스스로 의심하고 떨기보단 차분하게 논술은 보너스라고 생각하고 시험 잘보고와요
헉,,,, 너무너무감사해요 ㅜㅜ 지금 이대 보고나왔는데ㅜㅜ ㅎㅎㅎ 망해써요오ㅜㅜㅜ 저 혹시 외대 가는게 나을까요??ㅜㅜ
외대 어문은 되실텐데 무슨과쓰셨나요
저 외대 미디어커뮤니케이션 썼는데ㅜㅜ 과는 상관없거든요ㅜㅜ 근데 오늘 외대 보고나면 내일 중앙대 준비 안하고싶을것 같아서ㅜㅜ 중대는 러시아문화인데 중앙대면 다 좋긴한데,,ㅜㅜ 그냥 외대 가는게 맞겠죠 지금 너무 정신없어서ㅜㅜ 너무 감사해요 진짜 복받으세요
건공빼고 다 되지않나?
외대는 추락사기준 몇 칸 나오세요?
헉 추락사가 뭔진 모르겠지만 외대는 보통 지금 5-7칸 나와요ㅜㅜ 근데 지금 진학사는 전혀 의미 없다구 해서ㅜㅜ
진학사 기준 5-7이면 흠 여긴 취향구간이라 잘 고민해보세요. 저 점수면 굳이 싶긴해요
지금 진학사도 판별력이 있나요??ㅜㅜ 지금 컨디션 너무 안 좋은데 외대가면 후회할까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