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 미적분 문제처럼 나오면 미적분 안할 이유가 없는데 기하가 너무 낭만있는것 같고 ㅠㅠ
-
점메추 1 0
워먹을까
-
점심 골라줘 1 1
마라탕 vs 묵은지참치김밥+라면
-
뉴런/한완수 커리훈수좀 0 0
2511 확통 선택 1틀(28) 3등급하방,찍맞 없음 2011 나형 96 수학 확통...
-
26살 메디컬이면 16 1
개씹 늙은이인가 나 어카지 진짜로
-
근데 시대 조정호T 잘계실려나 0 0
그 쌤 아름다운 마무리가 ㄹㅇ 영어 파이널 goat인데
-
은근 쫄아있는 과탐러들의 모습을 보게 됩니다 아니야 니네가 훨씬 어려운 거 하고 있어.
-
헛된 희망은 버려야겠네요 ㅎ
-
웹툰 찾아주실분 1 2
먼치킨 소설 원작 회귀물 한국 나락방어전 실패해서 망하고 미국가서 개처럼 살다가...
-
환동님꺼는 73부터가 81로 뜨는데.. 확정 781 안뜨겠져!?? 엉엉
-
논술 시험전에 번따해도댐? 3 1
주면 개이득이고 안줘도 경쟁자 제거라 안할이유가 없는데
-
이거 부산 경북 가능할까? 1 0
칸수가 계속 줄어든다 엉엉

ㅅㅂ아
ㄹㅈㄷㄱㅁ
마지고멘
ㅆㅃㄱㅁ
ㄱㅁ 무노
힛
아 님 기만 좀 그만
ㄹㅈㄷ존잘남진짜
아 시발아
아
ㄹㅈㄷㄱㅁㅊㄷㅇㄹ 오르비에서나가라
이 존잘남 뭔데
넌왜오르비하냐
ㄱㅁㅊㄷ
ㅅㅂ 배신자
으흐흐...
ㅇㄱㅈㅉㅇㅇ?
ㄹㅈㄷ기만
ㄱㅁ
잘생겻다
ㄹㅇ 이분 성인되면 인기 상당할듯
으흐흐..
이걸 눈독들이시네
운동하지마라
그만해
전 님을 친구라고 생각했음
오르비바께 친구 없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