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독학으로 3->1 ㄱ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735604
실모 풀고 해설지 보면서 독학
기출하고 실전개념은 어느정도는 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번엔 검정이네 0 0
작년엔 하늘색이었는데
-
이대 논술 3번 뭐임 5 0
개처어려운데
-
과외용으로 크로녹스 어떤가요? 2 1
넘 빡센가
-
문학 문만은 4 2
다필요없고 작품선정부터 ㅈㄴ막막함 아니그냥ㅈㄴ막막함 내가아는작품이애초에없음..
-
통화가치 하락률 세계 1위…원화값만 곤두박질, 왜 28 21
━ 글로벌 최약체 통화 전락한 원화 # 자녀 두 명과 태국에서 생활하고 있는...
-
사람 개많네 0 0
작년보다 꽤 많은듯
-
한양 상경 논술 수리 55 0
1. -32가 맞음 이거 점과직선 뭐 공식 쓸 필요 없이 오비를 밑변잡고 에이의...
-
사문 과외 시급 얼마가 적당함 2 0
6 50 9 47 수능 50 더프 서프 등등 사설 1등급 성적 많이 있음...
-
중대 상경 와라 0 0
수리 답 뭐 씀??83/125나왔는데;;;
-
하루 30분 투자해서 현장 25-30분컷 0틀하는 선택과목 어디 없다
-
근데 진학사 왤케 비쌈 5 0
10만원 받을거면 허수제거라도 자동으로 해주던가
-
난 사탐 필기하는거 이해가 안감 10 0
그냥 개념교재에 다 때려박고 밑줄긋는게 낫지 다 필기하라고하노
-
보통 재수해도 막 드라마틱하게 안오르는 사례들이 현역이라 이해가 안가서 그러는데...
-
한양대 상경 논술 8 0
인문 앵간히 쓴 것 같고 수논 2.3은 완벽한 것 같은데 1번에 넓이 구할 때 사선...
-
올초에 만든거고 답 맨뒤에 있음 해설은 물어보면 해드림
-
캬캬
-
현우진급태도전환 0 1
심심한데 옯스타나 파야지
가능
과외 받을까도 생각중인데 일단 실모벅벅 ㄱㄱ?
ㄱㄱ 나도 실모 벅벅으로 4>1임
얼마나 푸셨나요? + 기간은 얼마나 걸리셨는지.. ㅠㅠ
하루에 1-2개씩 광복절부터 공부했어요
아.. 똑똑하시긴하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
나 5->2임 3->1은 ㅆㄱㄴ아닐까
얼마나 걸리셨나요
2에서 1가는게 ㅈ빡세요
해설지 있어도 이해못하는거 꽤있을듯 인강껴야져
과외까진 굳이겠죠?
ㄱㄴㄱㄴ
감사합니다
가능! 근데 확실히 수업 듣는게 좋긴해요